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에프게니 오네긴(EUGENE ONEGIN)영화장르공연영화소개공연에프게니 오네긴(EUGENE ONEGIN)

에프게니 오네긴(EUGENE ONEGIN)

시놉시스

차이코프스키가 ‘서정적 장면들’ 이라는 부제를 붙일 정도로 리릭 오페라의 잘 알려진 예로, 푸시킨의 시가 많이 사용되며, 거기에 차이콥스키는 극적인 성향의 음악을 더하였다.

사교계의 방탕한 생활에 젖어있던 주인공 오네긴은 죽은 아저씨의 유산을 받아 시골 영지로 간다. 오네긴에게 유일한 즐거움은 이웃에 사는 젊은 지주이자 시인 렌스키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세속에 물들지 않은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렌스키는 올가와 약혼한 사이인데, 올가의 언니 타티아나는 오네긴에게 반해 연모의 편지를 보낸다. 그러나 그는 냉정하게 거절한다. 오네긴은 이것도 모자라 파티에서 올가에게 추파를 던지고 이를 보다 못한 렌스키와 결투를 벌여 그를 죽게 만든다. 이 충격으로 오네긴은 고향을 떠나고, 그를 애타게 기다리던 타티아나도 가족의 권유로 모스크바로 간다.
몇 년 뒤 수도 페테르부르크로 돌아온 오네긴은 사교계의 여왕으로 변모한 타티아나 공작 부인을 만난다. 그는 뒤늦게 자신의 열렬한 사랑을 담은 편지를 보내지만 그녀는 냉담하기만 하다. 오네긴은 미칠 지경이 되어 잠도 못 이루다 송장 같은 모습으로 그녀 앞에 무릎을 꿇는다. 타티아나도 눈물을 흘린다. 하지만 타티아나는 결혼한 몸으로서 영원히 남편에게 고착할 것이라며 오네긴을 거절한다. 타티아나는 나가고 오네긴은 벼락을 맞은 듯 멍하니 있는데, 그녀의 남편이 모습을 나타낸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7259
영화명(국문) 에프게니 오네긴
영화명(영문) EUGENE ONEGIN
제작연도 2013
개봉일 20140125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공연
영화감독 데보라 워너
배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