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현금은 내 것이다(The Cash Is Mine)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현금은 내 것이다(The Cash Is Mine)

현금은 내 것이다(The Cash Is Mine)

시놉시스

권사장파의 조직원인 영준(박노식)은 권 사장(주선태)의 명령으로 한 노인을 죽이러 간다. 권 사장은 영준에게 “배신자의 말로를 보여주라”며 살인을 명령하지만 죽은 노인은 배신자가 아니라 권 사장에 의해 마약중독자가 된 희생자이다. 영준은 이 사실을 알고서 자신이 한 일을 후회하고, 그의 유언대로 그의 딸 은주(김지미)를 보호해주기로 한다. 한편 맹사장파(허장강)는 현금수송차량을 탈취하는데, 은주를 홍콩으로 보내주기 위해 돈이 필요한 영준은 맹 사장을 찾아가 돈을 요구하다가 경찰에게 잡힌다. 경찰은 영준을 현금 수송 차량 탈취사건의 용의자로 보고 체포한 것이다. 경찰 상도(독고성)는 6ㆍ25 참전 당시 영준이 목숨을 구해준 절친한 친구 사이로 영준을 돕기 위해 그의 뒤를 쫓는다. 경찰로부터 탈출한 영준은 권사장파와 맹사장파 모두에게 쫓기다가 수미(이빈화)의 도움으로 은주를 홍콩으로 가는 배에 태우는데 성공하고 자신은 경찰에 체포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54124
영화명(국문) 현금은 내 것이다
영화명(영문) The Cash Is Mine
제작연도 1965
개봉일 19651203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범죄
영화감독 이상언
배우 박노식,허장강,김지미,독고성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