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휘찬,인세,형준,백수 네명의 뮤지션은 어느날 라이브 음악 콘텐츠를 제작하던 정훈 감독이 새로이 기획 중인 다큐멘터리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이들은 별 생각없이 영화 제작에 참여하게 되는데

넷의 일상은 직장에서 일하거나 술 먹고 담배 피고 밥 먹고 술 먹고 공연하고를 반복, 사실 영화가 될 만한 그림은 없다. 뮤지션들은 과연 이게 영화가 될 수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지만 감독은 무조건 괜찮다고 만 한다.

그러던 어느날 술자리에서 모인 뮤지션들은 haenyu91(해녀91) 이란 닉네임으로 올라 온 라이브 동영상을 보고 댓글로 그녀의 사는 곳을 묻고, 그녀가 제주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뮤지션들은 무작정 음악 활동을 빙자한 그녀와의 만남을 위해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하지만 너무 대책없었던 탓일까 최휘찬의 실수로 렌트카도 없이 제주 해변을 걷다가 구사일생으로 그녀가 일하는 카페에 도착 하지만 그녀는 없다. 까칠한 카페 매니저와의 만남 뒤, 비오는 제주도의 검은 밤을 걷다가 어디선가 들려오는 노래 소리에 모두 발걸음을 멈추는데, 그렇게 우연히 그들은 haenyu91을 만나게 된다. 그녀의 도움으로 하룻 밤의 숙소를 해결하고,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 주며 네 명의 뮤지션은 그녀와 점점 친해진다. 하지만 인디 음악에 대한 견해가 다른 그녀와 백수의 트러블로 술자리는 험악해지는데…

<배짱 좋은 홍대 뮤지션과 haenyu91 의 제주 여행의 종착지는 어디일까?>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53803
영화명(국문) 배짱이들
영화명(영문) For your youth
제작연도 2015
개봉일 20160512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정훈
배우 이인세,강백수,최휘찬,송형준,정솔,문용일,이경호,이국현,김균현,김두복,김병진,김진규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