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타부-새누나(TABOO-NEW SISTER)영화장르멜로/로맨스영화소개멜로/로맨스타부-새누나(TABOO-NEW SISTER)

타부-새누나(TABOO-NEW SISTER)

시놉시스

왕년에 보험왕이 였던 송여사는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녀만의 섹시함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가지고 논다. 그런 송여사에게 몇 년 전 재혼한 남편 대길이 있다.

대길과 송여사는 인연은 몇 년전 우연히 대길의 집에 보험을 권유하기 위해 찾아온 송여사로 부탁 시작되었다.

삶의 무게에 지질때로 지친 송여사와 전처와의 사별로 외로움에 몸부림치던 대길은
누가 먼저라고 할꺼 없이 자연스럽게 친해지다 재혼까지 하기에 이르렀다.

결혼을 하고나서 전처의 아들 성호와의 관계에 무척 신경썻던 송여사는 아무리 잘해줘도 마을을 열지 않은 성호 때문에 항상 마음이 불편했다.

그렇게 삶을 이어가고 있을 때 송여사에게 내연남 미스터 김이 엄청난 제안을 하나하게 된다 이미 내연남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친 송여사는 그동안 쌓인 대길과의 정도 뿌리칠 말큼 달콤한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하고 오래된 친구의 딸인 태희를 그들의 집으로 데리고 온다.

너무나도 아름답지만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은 태희는 누군가와도 친해지려하지 않으며 대길의 집에서 불편한 동거를 시작한다.

그런데 그런 태희가 대길과 성호에 눈에 차츰 들어오기 시작하고 아버지와 아들사이인 두남자는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로 빠져들게 된다.

과연 송여사와 대길 태희와 성호의 운명은 어떻게 바뀔 것인지 그리고 그런 가족의 삶을 바라고만 있는 미스터김은 무슨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는는 미스테리 멜로 스릴러 새누나
그 끝을 알 수 없는 다섯 남녀의 심리게임이 드리어 시작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64541
영화명(국문) 타부-새누나
영화명(영문) TABOO-NEW SISTER
제작연도 2016
개봉일 20160616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멜로/로맨스,스릴러
영화감독 이슬
배우 정선민,도모세,정석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