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공포택시(Ghost Taxi)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공포택시(Ghost Taxi)

공포택시(Ghost Taxi)

시놉시스

연료는.. 공포택시는 피로 가는 귀신택시… 인간의 것이든, 짐승의 것이든 가리지 않는다. 살아있을 때 막 뽑은 뜨근뜨근한 ‘피’라면 더 좋지만 뭐, 상관없다. 아쉬우나마 사후강직의 후의 피라도… 자고로 편식하면 몸에 해롭다고 했다. 그나마 먹을 수 있을때 미리미리 먹어둬야지.. 이제는 심장! 공포택시의 본네트를 열고 놀라지 말것! 공포택시의 히든카드, 심장엔진… 실핏줄부터 심장박동까지 인간의 심장보다 더 사실적으로 표현해낸 공포택시의 심장. 피를 부르는 심장이 언젠가 당신의 심장을 노릴지도 모른다. 기사는 귀신! 죽어서 귀신이 되지 않으면 공포택시를 몰 수 없다! 오늘도 서울의 밤거리를 헤매는 공포택시 기사들… 죽었다고 억울해할 것 없다. 죽어서도 때깔만 좋은 논스탑, 오케이는 말한다.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 이 밤은 짧고, 할 일은 많다. 요금은 목숨! 공포택시를 탔다?? 그렇다면 지갑 걱정은 할 필요없다. 할증 시간대라고 조바심 낼 필요도 없다. 멀리 간다고 따따블 부를 필요도 없다. 합승해서 요금 계산하느라 번거로울 필요도 없다. 택시요금으로 목숨을 낼 자신이 있다면 누구든지 타라! 그리고.. 밤에만 달린다. 합승은 절대 안한다. 총알 택시보다 빠르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00034
영화명(국문) 공포택시
영화명(영문) Ghost Taxi
제작연도 2000
개봉일 20000930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코미디
영화감독 허승준
배우 이서진,최유정,정재영,정해균,임원희,임호,이무현,강성진,김기현,김인권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