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끝까지 살아 남아라 : 제2차 세계대전(Wolyn)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끝까지 살아 남아라 : 제2차 세계대전(Wolyn)

끝까지 살아 남아라 : 제2차 세계대전(Wolyn)

시놉시스

폴란드 동쪽 국경지대의 볼히니아 지역은 우크라이나인, 폴란드인, 유대인들이 예로부터 섞여 살던 곳이다. 이곳의 폴란드계 아가씨 조피아는 언니 헬라가 우크라이나인 남편과 행복하게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보며, 자신도 사랑하는 남자친구 페트로와 결혼할 것을 약속한다. 하지만 곧 폴란드는 세계 2차 대전의 화마에 휩싸이는데… 볼히니아 지역에서는 전통적으로 폴란드인 지주층과 우크라이나 소작농의 구조를 가졌고 이로 인한 갈등의 씨앗을 내포하고 있었다. 전쟁이 발발하자 우크라이나 계 주민들은 내심 독일군이 와서 폴란드를 몰아내고, 우크라이나 독립 국가를 건설해주길 바라고 있다. 독일군이 볼히니아를 점령하자 이곳의 유대인들은 학살당하고, 몇 년 후 독일군이 물러서자 이번엔 독일군 편에 섰던 우크라이나인들은 몇 년 전까지 이웃주민으로, 소꿉친구로 지냈던 폴란드계 주민들에게 끔찍한 학살을 자행한다. 20세기 민족주의가 가져온 극단적인 폭력성과 잔혹성을 한 폴란드 여인의 시선으로 보여준 작품이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82622
영화명(국문) 끝까지 살아 남아라 : 제2차 세계대전
영화명(영문) Wolyn
제작연도 2016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폴란드
영화장르
(전체)
전쟁,액션
영화감독 보이텍 스마르조프스키
배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