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웰컴 투 동막골(Welcome To Dongmakgol)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웰컴 투 동막골(Welcome To Dongmakgol)

웰컴 투 동막골(Welcome To Dongmakgol)

시놉시스

전쟁의 소용돌이에서 한 곳에 모인 그들 1950년 11월,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그 때… 태백산맥 줄기를 타고 함백산 절벽들 속에 자리 잡은 마을, 동막골· 이 곳에 추락한 P-47D 미 전투기 한 대. 추락한 전투기 안에는 연합군 병사 스미스(스티브 태슐러)가 있었다. 동막골에 살고있는 여일(강혜정)은 이 광경을 목격하고 소식을 전달하러 가던 중 인민군 리수화(정재영) 일행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동막골로 데리고 온다. 바로 그 때, 자군 병력에서 이탈해 길을 잃은 국군 표현철(신하균)과 문상상 일행이 동막골 촌장의 집까지 찾아 오게 되면서 국군, 인민군, 연합군이 동막골에 모이게 되고 긴장감은 극도로 고조된다. 목숨을 걸고 사수하고 싶었던 그 곳, 동막골 결코 어울릴 수 없는 세 사람· 국군, 인민군, 연합군 총을 본 적도 없는 동막골 사람들 앞에서 수류탄, 총, 철모, 무전기· 이 들이 가지고 있던 특수 장비들은 아무런 힘도 못 쓰는 신기한 물건에 불과했다. 그러나· 전쟁의 긴장은 동막골까지 덥치고 말았다. 동막골에 추락한 미군기가 적군에 의해 폭격됐다고 오인한 국군이 마을을 집중 폭격하기로 한 것. 적 위치 확인…! 현재 좌표…델타 호텔 4045  이 사실을 알게 된 군군, 인민군, 연합군은 한국 전쟁 사상 유례없는 연합 공동 작전을 펼치기로 한다.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기에!!! 이 세 사람은 목숨까지 걸고 동막골을 지키려고 한 것일까?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50180
영화명(국문) 웰컴 투 동막골
영화명(영문) Welcome To Dongmakgol
제작연도 2005
개봉일 2005080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전쟁,드라마
영화감독 박광현
배우 신하균,정재영,강혜정,류덕환,임하룡,강남석,조혜진,손재영,신영철,류창국,김도영,민창기,이화경,최민영,최상순,임은희,박아형,정영기,김찬호,이경애,이다운,김영배,서재경,유승목,조덕현,심원철,리민,이란희,하성광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