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엑시덴탈 스파이(The Accidental Spy)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엑시덴탈 스파이(The Accidental Spy)

엑시덴탈 스파이(The Accidental Spy)

시놉시스

난 언제나 목숨을 건다!”

터키의 외곽, 세계 각국의 엘리트과학자들이 극비리에 집결된다. 터키 전역을 강타한 폐암 바이러스에 대한 연구 때문. 과학자들은 가장 근원적인 바이러스를 추출해내고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한 이 바이러스의 결과를 발표하려는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테러 집단의 습격을 받는다. 삽시간에 몰살당하는 연구진들. 그러나 한 동양남자가 그곳을 도망쳐 한국 대사관으로 몸을 피한다.

몇 개월 후, 고아로 자라 헬스 기구 판매원이 된 벅(성룡 분)은 우연히 은행 강도 일당을 체포하는 데 결정적 수훈을 세운다. 쇄도하는 언론의 인터뷰 중 벅은 자신의 꿈이 비밀 스파이라고 밝힌다. 그리고 며칠 후, 리우(증지위 분)라는 개인 탐정이 벅을 찾아와 그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한 한국인 남자가 죽음에 임박해 벅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 실날같은 희망을 가지고 한국으로 향하는 벅. 벅은 한국에 도착해 그를 찾았던 익명의 동양 남자 ‘Mr. 박’이 자신이 꿈 속에서 보았던 부모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가 자신의 아버지라는 확신을 가진 벅. 그러나 ‘Mr. 박’은 마지막 숨을 거두는 순간, 그에게 게임을 제안한다. 만일 벅이 자신의 친아들이라면 숨겨둔 재산을 찾아보라는…

벅은 아버지의 마지막 유언인 이 게임에 가담하고 단서를 찾기 위해 터키의 이스탄불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아버지의 재산을 찾아 낸 벅은 정체불명의 괴한들로부터 끊임없는 습격을 받는데, ‘Mr.박’을 오랫동안 취재해왔다는 잡지기자 카르멘(김민 분)으로부터 자신의 아버지가 비밀 요원이었으며 테러집단으로부터 폐암 바이러스를 빼돌린 유일한 생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바이러스를 노리는 테러집단을 피해 다니던 중 벅은 신비의 소녀 영(비비안 수 분)과 마주치고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어느날 영이 납치되고 괴한들은 그녀의 생명과 바이러스를 교환할 것을 제안한다. 미궁 속에 빠진 벅. 그가 가진 단서는 늘 그의 곁을 맴도는 수수께끼의 여인 카르멘 뿐.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바이러스는 어디에 있는 걸까?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10119
영화명(국문) 엑시덴탈 스파이
영화명(영문) The Accidental Spy
제작연도 2001
개봉일 20010119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홍콩
영화장르
(전체)
액션,코미디
영화감독 진덕삼
배우 성룡,김민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