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나인 야드(The Whole Nine Yards)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나인 야드(The Whole Nine Yards)

나인 야드(The Whole Nine Yards)

시놉시스

THE WHOLE NINE YARDS?999999999…꽉찬 수의 연속…왕대박…엄청난 행운의 숫자를 의미하는 말. 평생에 한번 있기도 어려운 완벽한 행운과 찬스를 말함. 몬트리올에 사는 치과의사 오즈. 악독한 아내 소피와 장모의 잔소리에 시달리느라, 그의 일상은 피폐해지기 일쑤. 하지만 오즈는 괜찮은 남자다. 한 인간으로서 남들에 뒤지지 않을 만큼 꿈을 갖고 열심히 살려고 노력한다. 그런 오즈의 삶은 어느날 옆집으로 이사온 지미 투데스키로 인해 완전히 바뀐다. 지미 투데스키는 시카코의 악명 높은 고골락 갱단의 일원. 무려 17명의 목숨을 파리 잡듯 해치워 매스컴을 떠들썩하게 했던 살인청부 전문킬러로 일명 지미 튤립 이라고 불리는 인물이다.보스 찰리 고골락의 범죄를 법정증언으로 폭로한 후, 증인보호 프로그램에 의해 잠적한 지미를 잡으려고 찰리 고골락의 아들 야니가 현상금까지 걸었다는 보도가 연일 신문지면을 장식했다. 그런데 왜 하필이면 몬트리올, 그것도 오즈의 옆집으로 왔단 말인가!지미의 잔인한 손을 바라보는 오즈의 눈에는 공포, 경악, 긴장 등 만감이 교차한다. 그러나 아내 소피는 지미의 소재를 알려주고 고골락 갱단으로부터 현상금을 받아내자고 한다. 현상금을 타 빚을 갚고 아내와 깨끗이 헤어지기로 결심한 오즈는 마침내 시카고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시카고에서 고골락 갱단의 행동대장 프랭키와의 접선에 성공한 오즈. 그러나 이상하게 오즈는 프랭키 일당에게 개처럼 끌려간다. 야니의 심문을 받게 된 오즈는 그곳에 인질로 잡혀있던 지미의 아름다운 아내 신시아를 만난다. 남편을 죽이려는 아내 소피가 지미에게 오즈의 시카고행을 고자질한 것도, 그것만으론 부족한지 남편의 생명보험금을 타먹기 위해 따로 킬러까지 고용한 사실도 알지 못한 채. 오즈와 신시아,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오즈는 신시아로부터 찰리 고골락이 감옥에 가기 전 천만달러라는 거액을 은행에 예치했으며 그 돈을 찾으려면 야니, 지미, 신시아, 세 명의 싸인 또는 사망 증명서가 있어야 한다는 엄청난 말을 듣는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00110
영화명(국문) 나인 야드
영화명(영문) The Whole Nine Yards
제작연도 2000
개봉일 2000031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범죄,코미디
영화감독 조나단 린
배우 브루스 윌리스,매튜 페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