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유키는 아버지를 따라 동생 히데오의 요양 차 야마지마 섬으로 도착한다. 청년의사 미나미다가 섬에 도착한 유키 가족을 따뜻하게 맞아준다. 그의 안내로 섬을 돌아보던 유키는 우뚝 선 의문의 철탑, 토착문화와 이국적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섬의 낯선 풍경, 주민들의 끈질긴 시선 때문에 알 수 없는 섬뜩함을 느끼고 도망치듯 새 집으로 돌아온다. 다행히 옆집 여자가 찾아 와 여러 가지 충고를 해 주며 이사를 도와줘 그녀를 안심시킨다. 그러나 그녀가 마지막 말이 유키의 마음에 의문을 남기는데…

다음 날, 사이렌이 뭔가를 일깨워 주려는 듯 온 섬에 울려 퍼진다. 옆집 여자의 충고를 무시하고 사이렌이 울렸을 때 밖으로 나갔던 아버지와 동생이 그 후로 점점 이상해져 가고 집 근처를 에워싼 사악한 기운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시선에 유키는 더 이상 불안함을 감당할 수 없다. 그녀는 미나미다 선생과 함께 사이렌의 의문을 풀기 시작한다. 그 와중에 유키는 우연히 29년 전 섬의 유일한 생존자가 남긴 수첩을 발견한다. 거기에 적혀있는 것은 유키의 신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기이한 현상을 열거하고 있었다. 그리고 유키는 그것이 섬의 봉인된 금단의 역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밝히려고 해서는 안 되는 경악할 만한 진실이지만 호기심을 억누를 수 없는 그녀는 점점 그 실체에 가까이 다가간다.

드디어 세 번째 사이렌이 엄청난 음량으로 미친 듯이 울려 퍼지고 조각조각 흩어져 있던 의문의 조각들이 하나로 맞춰져 나간다. 그리고 29년 전 사건의 전모가 밝혀지고 모든 것이 미쳐가기 시작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60206
영화명(국문) 사이렌
영화명(영문) Forbidden Siren
제작연도 2006
개봉일 20060720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일본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츠츠미 유키히코
배우 이치카와 유이,나츠카와 유이,타나카 나오키,모리모토 레오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