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멈추지 않는 의문의 메시지 미스테리 써클…
그 마지막은 무엇인가?

어느 날 아침, 공포에 질린 아이들의 표정에서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은 그래함(멜 깁슨)은 자신의 농장에 나타난 500피트의 거대한 미스테리 써클을 발견한다.
하룻밤 사이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싸인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그래함의 가족들은 범인을 잡기 위해 애쓰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분명해지는 것은
자신들을 조여오는 미스테리와 두려움 뿐!
미스테리 써클, 그것은 인간의 장난인가. 아니면 혼돈의 메시지인가?

왜 그곳에 불가사의한 흔적이 생긴 것일까!

미국 펜실베니아 주 벅스 카운티에 소재한 그래함 헤스(멜 깁슨)의 농장 주택! 집안에서 바라본 창밖 세상에는 평화로운 기운만 가득하다. 그런데 바로 그 때 2층 창문의 투명한 유리가 물결치듯이 잠시 일렁이는 것이 아닌가! 그 유리창을 통해 누가 창밖을 보고 있었던 것일까? 바로 그 날 아침 그래함(멜 깁슨)은 아이들과 애완견의 비명소리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밖으로 달려 나간다. 그리곤 경악을 금치 못한다. 자신의 옥수수 농장에서 이상한 흔적이 발견된 것이다. 그것은 원과 선으로 된 복잡한 패턴의 미스테리 서클(mystery circle)이었다. 그 날 이후 그래함은 미스테리 서클이 무엇을 말하려는 메시지인지, 그리고 그것이 왜 하필 자신의 옥수수 농장에 만들어져 있는 것인지에 관하여 미스테리를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충격적인 존재와 마주치게 된다. 그래함이 목격한 존재는 그 자신뿐만 아니라 동생 메릴(호아킨 피닉스), 아들 모건(로리 컬킨), 어린 딸 보(아비게일 브레슬린)의 인생에도 엄청난 충격과 변화를 초래하게 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20214
영화명(국문) 싸인
영화명(영문) Signs
제작연도 2002
개봉일 20020808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미스터리,스릴러
영화감독 M. 나이트 샤말란
배우 호아킨 피닉스,멜 깁슨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