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최고의 파일럿으로 이름을 날린 코크란(케빈 코스트너 분)은 12년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영예롭게 퇴역한다. 그는 멕시코 암흑가의 보스인 옛 친구 멘데스(안소니 퀸 분)로부터 초대를 받아 푸에르토로 간다. 멘데스는 코크란의 아버지뻘 되는 나이를 갖고 있는 사람으로 그곳에서 멘데스의 새 부인 미레이아(매들린 스토우 분)를 소개 받고 한 눈에 사랑을 느낀다. 미레이아의 아버지와 멘데스가 친구였던 관계로 알게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운명과도 같이 코크란은 멘데스의 눈을 속이며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스포일러 주의] 하지만 멘데스의 눈을 오래 속일 수는 없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진 것을 눈치챈 멘데스의 분노가 폭발한다. 코크란은 생명을 잃을 정도로 린치를 당하고, 미레이아는 얼굴에 씻을 수 없는 칼자국과 함께 창녀집에 갇혀 강압적으로 마약 주사를 맞는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코크란은 미레이아를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면서 냉혹한 멘데스의 처분에 대해 복수를 해 나간다. 그리고 마침내 멘데스와도 맞닥뜨리게 되는데, 멘데스는 그에게 자신의 부인을 가로챈 것에 대해 사과할 것을 말한다. 이에 코크란은 이것을 사과하고 그에게서 알게 된 미레이아가 있는 수녀원으로 향한다. 코크란의 무사함을 본 미레이아는 행복을 느끼며 그의 품에서 숨을 거둔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00308
영화명(국문) 리벤지
영화명(영문) Revenge
제작연도 1990
개봉일 19900929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토니 스콧
배우 케빈 코스트너,앤소니 퀸,매들린 스토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