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두호통집범(Life Will Never Be Twice)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두호통집범(Life Will Never Be Twice)

두호통집범(Life Will Never Be Twice)

시놉시스

엽세관과 그의 일당은 보석상을 습격 6백만불어치의 보석을 턴다. 이 와중에 그는 경찰 둘을 사살하고 체포되어 12년형을 선고 받게 된다. 그러던 중 엽세관의 부하인 아량과 아화는 그를 도와 탈옥을 성공시킨다. 그들이 새로 자리 잡은 숲 옆집에는 아분이라는 여자가 살고 있었는데, 아화는 아분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엽세관과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아화는 실의에 빠진다. 전문적으로 보석상만을 털어온 이들은 AK 47 소총을 불법으로 구매하여 백주 대낮에 여러 보석상을 터는데 이들의 잔인한 수법으로 여러 사람이 죽고 홍콩거리는 쑥밭이 된다. 이형사와 그의 부하인 아문은 엽세관 일당을 잡기 위해 애쓰지만, 오히려 그들에게 잡혀 엽세관에게 조롱을 받는다. 한편 경찰측에서는 스파이를 침투시켜 그들의 동정을 염탐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소굴을 대대적으로 소탕하던 날, 불행히도 경찰측 스파이가 죽고 만다. 엽세관 일당의 도주행각은 거듭되고 경찰은 이들을 잡기 위해 현상금을 100 만달러까지 올려 이들은 전무후무한 홍콩 제일의 지명수배범이 된다. 그후 엽세관 일당이 베트남이나 혹은 중국으로 떠났다는 무수한 소문에도 불구하고 이형사는 그들이 머물고 있는 홍콩을 계속 지키고 드디어는 그들을 추적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엽세관의 독단적인 행동에 반기를 든 하화는 혼자 도망가려다 엽세관에게 총을 맞아 죽고, 아량 역시 엽세관에게 불만을 토로하다 죽게 된다. 이형사의 추적에도 불구하고 엽세관은 총상을 입은채 바다로 뛰어든다. 어느날 낯설은 대만의 거리에서 엽세관이 다시 발견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70105
영화명(국문) 두호통집범
영화명(영문) Life Will Never Be Twice
제작연도 1996
개봉일 19970329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홍콩
영화장르
(전체)
액션
영화감독 종소웅
배우 임달화,이완화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