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꽃그늘 속에 부는 바람(The Wind That Blows In The Shadows Of Flowers)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꽃그늘 속에 부는 바람(The Wind That Blows In The Shadows Of Flowers)

꽃그늘 속에 부는 바람(The Wind That Blows In The Shadows Of Flowers)

시놉시스

짱과 만나던 리리는 형우와의 결혼을 앞두고 두사람의 관계를 청산한다. 결혼 후 해외에서 귀국하는 형우를 마중나갔던 리리는 그가 오지 않아 실망하여 별장으로 간다. 그런데 한밤중에 짱과 함께 들이닥친 불량배들에게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한편 아이를 못낳는 무정자라는 진단을 받고 리리 모르게 고민하던 형우는 짱의 존재를 알아내고는 그를 끌고 별장에서 나간다. 잠시 후에 총성이 울리고, 다음날 리리는 호수가에서 시체를 발견한다. 아는 사람이냐는 수사관의 질문에 리리는 도리질을 할 뿐이다. 교도소에 갇힌 짱을 면회간 리리는 짱은 사랑때문이 아니라 단지 성의 욕망때문에 만난사람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방황하던 그녀의 발길은 어느새 짱과 함께 묵었던 호텔 앞에서 발길을 멈춘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10044
영화명(국문) 꽃그늘 속에 부는 바람
영화명(영문) The Wind That Blows In The Shadows Of Flowers
제작연도 1991
개봉일 1991082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멜로/로맨스
영화감독 박용준
배우 박양희,김진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