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그녀를 보기만 해도 알수있는 것(Things You Can Tell Just by Looking at Her)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그녀를 보기만 해도 알수있는 것(Things You Can Tell Just by Looking at Her)

그녀를 보기만 해도 알수있는 것(Things You Can Tell Just by Looking at Her)

시놉시스

˝은밀한 떨림˝ 그리고… 그녀의 설레임, 그녀의 떨림, 그녀의 비밀… 선댄스에 이어 깐느까지 주목한 그녀들의 시선!
#1, ‘의사 키너 입니다(This is Dr. Keener). 의사인 키너는 간병인이 휴가를 간 까닭에 치매에 걸린 노모를 돌보며 하루를 집에서 보낸다. 그녀는 동료 의사에게 호감을 갖지만 기다리는 그의 전화는 오지 않는다. 그녀는 카드점을 치는 여자 크리스틴을 집으로 불러들여 그녀의 점괘를 듣는다.

#2, ‘레베카에 대한 환상(Fantasies About Rebecca)’. 은행의 매니저인 레베카는 유부남과 연애 중이다. 그의 아이를 임신한 레베카는 갈등에 빠진다. 마흔을 훌쩍 넘긴 그녀에게 어쩌면 이 아이는 마지막 임신이 될 지도 모른다는 삼부인과 의사의 경고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의 애인은 어떤 위안도 주지 못한다. 어려운 결정을 앞에 둔 그녀.

#3. ‘로즈의 그 사람(Someone For Rose)’. 로즈는 이혼하고, 15세의 아들과 단 둘이 살고 있는 동화작가다. 어느덧 성숙해진 아들에게서 소외감을 느끼던 그녀는 어느날 옆집에 이사온 난쟁이 알버트와 친해지게 된다. 그가 살아온 인생역경을 들으며, 또 그의 세심한 배려를 느끼며 어느새 사랑을 느끼는 로즈. 아들은 그런 그녀를 눈치채고 노골적인 경고를 보내는데.

#4. ‘안녕 릴리, 안녕 크리스티(Goodnight Lilly, Goodnight Christine)’. 여의사 키너의 카드점을 쳐 준 크리스틴은 릴리라는 여자 친구와 동거 중인 레즈비언. 릴리는 병으로 죽어가고 있다. 타인에게 조언하는 것을 직업으로 가진 크리스틴이지만 정작 자신의 상황에서는 어찌할 바를 모른다. 두려움과 외로움. 그녀는 그 속에서 길을 잃는다.

#5. ‘사랑을 기다리는 캐시(Love Waits For Kathy)’. 형사 캐시는 자신의 여고동창인 카르멘의 자살 사건을 맡게 된다. 그녀의 자살 이유를 알기 위해 애쓰던 캐시는 여동생 캐롤의 조언을 듣는다. 뛰어난 미모와 유머감각을 지닌 점자 지도교사, 동생 캐롤은 은행원과 연애 중이다. 캐시는 그런 동생에게 위축되지만 카르멘의 죽음에 대한 캐롤의 말 속에서 미처 깨닫지 못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00171
영화명(국문) 그녀를 보기만 해도 알수있는 것
영화명(영문) Things You Can Tell Just by Looking at Her
제작연도 2000
개봉일 20000527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로드리고 가르시아
배우 카메론 디아즈,글렌 클로즈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