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20일밤, 그리고 비 오는 하루(20 nuits et un jour de pluie)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20일밤, 그리고 비 오는 하루(20 nuits et un jour de pluie)

20일밤, 그리고 비 오는 하루(20 nuits et un jour de pluie)

시놉시스

그는 프랑스령 인도차이나(베트남)에서 태어났으나 자신을 프랑스인으로 여기며 프랑스에 정착해 살고 있다.

그녀는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으나 가족을 잃고 프랑스에서 할머니 손에 자랐다. 할머니의 죽음 이후 갈 곳을 잃은 그녀는 신비한 힘을 간직한 자바 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자바의 화산에 매료된다.

그녀에게 프랑스는 용서할 수 없는 아버지의 나라이다. 그에게 베트남은 의미가 퇴색해버린 고향이다. 시간이 지나며 두 사람에게 고향의 의미는 더 더욱 희미해진다.

한여름의 어느 날, 아파트를 처분하러 파리에 돌아온 그녀는 위층에 사는 그를 우연히 만난다. 두 사람은 그의 아파트에서 20일 동안 모든 것을 잊은 채 맹목적인 사랑을 나눈다. 각자의 고향에서 도망치던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고향을 발견하고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살리게 된다. 20일에 걸친 그들의 정열은 프랑스 혁명 기념일의 불꽃과 함께 꿈처럼 사라지고 만다.

그녀는 아파트를 처분하고 동양의 섬 자바로 돌아간다. 그는 그녀를 찾기 위해 자바로 간다. 그녀가 얘기해 주었던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그녀를 찾아 보지만 만나지 못한다. 애틋한 사장의 흔적만이 기억 속에 남아 있을 뿐.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70164
영화명(국문) 20일밤, 그리고 비 오는 하루
영화명(영문) 20 nuits et un jour de pluie
제작연도 2006
개봉일 20070427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프랑스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램 리
배우 에릭 뉴엔,나탈리아 보너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