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황금대겁안(Guns and Roses)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황금대겁안(Guns and Roses)

황금대겁안(Guns and Roses)

시놉시스

털 수 있는 건 모조리 턴다!
일본의 반식민지 시대였던 2차대전 직후의 중국,
혼란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피어나는 것은 불신과 착취뿐이다.
하는 일 없이 도둑질을 일삼던 동네 양아치 ‘쇼둥베이’ 역시 마찬가지.
신부를 협박해 쌀을 훔치고, 동냥하는 아이의 목걸이까지 슬쩍 하는 인간 말종 캐릭터다.
돈 되는 건 가리지 않고 훔치며 하루하루 연명하는 그에게 나라의 미래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

우연이 필연으로, 필연이 운명으로 피어나다.
도둑질을 하다 감옥에 들어가게 된 쇼둥베이는 심한 고문으로 죽어가는 혁명당원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쇼둥베이가 관심을 갖는 건 오로지 그가 벗어둔 옷과 신발. 결국 그것들을 챙겨 집으로 돌아오는 길, 낯선 이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쇼둥베이는 신발 속 쪽지를 발견하게 된다. 일본인들이 무기를 사기 위해 마련된 금괴를 털자는 것.
돈 냄새를 그냥 지나칠 그가 아니다. 혁명당원들과의 거래 끝에 그들의 일에 가담하게 되고 그 대가로 금을 얻게 된 쇼둥베이.
하지만 금이 화를 부르게 되고, 연이은 아버지의 죽음. 그를 못 미더워했던 혁명당원들은 등을 돌리고 만다. 결국 억울한 이들의 죽음 앞에서 홀로 정면승부에 나선 쇼둥베이, 더 이상 그는 양아치가 아니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32141
영화명(국문) 황금대겁안
영화명(영문) Guns and Roses
제작연도 2012
개봉일 20140830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중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액션
영화감독 닝 하오
배우 도홍,뇌가음,청위안위안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