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
높이뛰기 선수 현성은 무릎인대 부상으로 동아시아 유니버시아드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다. 현성은 병원에서 자신을 위로해주는 소녀를 만난다. 그녀는 현성과 같이 부상 때문에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 리듬체조 선수 샤오린. 현성은 본인이 받았던 위로를 소녀에게 전해주기 위해 병실로 찾아간다. 하지만 통하지 않는 언어와 코치들로 인해 현성의 마음 전달은 쉽지 않다.
**Sounds Good
중국영화 현장에서 붐 오퍼레이터로 일하는 병서는 한국에 있는 여자친구의 이별통보로 일에 집중할 수가 없다. 성벽 아래로 붐 대를 떨어뜨려 난감해하던 병서를 친절한 여경 빙빙이 도와주고 그녀는 병서를 단골 만두가게로 안내한다. 그곳에서 빙빙을 짝사랑하는 쑨잉을 만나고, 병서의 실수로 인해 빙빙과 쑨잉 사이에 호감이 생겨난다. 다른 듯 닮은 한국과 중국 젊은이들의 사랑이야기.
**Cherry Blossom
리나는 첫사랑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울을 찾는다. 남자친구의 집을 찾던 리나는 우연히 현민을 만나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남자친구의 집을 찾지만 첫사랑은 이미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현민은 슬퍼하는 리나를 위해 특별한 계획을 세우고 리나는 그의 도움으로 짧은 첫사랑의 아픈 기억을 추억으로 만들어간다.
**모멘트
IT 기업의 엘리트 사원 장멍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내와 산책을 즐기고 있다. 화장실을 간다며 자리를 비운 아내는 흔적 없이 사라지고 애타게 아내를 찾는 장멍 앞에 한국인 관광객 성길이 나타난다. 평범한 모습을 하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는 성길은 실은 장멍의 아내를 납치한 납치범이다. 성길은 아내를 볼모로 장멍에게 무시무시한 제안을 하는데.
**나는 용감하지 않다
덕준은 돈을 벌기 위해 한국에 온 조선족이다. 중국에서는 해본 적 없는 궂은 일을 하지만 그의 바람처럼 일이 잘 풀리지는 않는다. 결국 그는 슈퍼마켓에서 인질극을 벌이고, 슈퍼마켓을 찾은 주인의 딸 정인이 엄마와 할머니를 대신해 인질이 된다. 정은은 덕준의 고된 사연에 마음이 쓰이지만 철없는 남자친구와의 사이에서 생겨버린 아이로 본인의 상황도 좋지 않다.
**타인의 취향
세상에 변태란 없다. 사람마다 취향이 있고, 그걸 서로 받아 줄 사람이 만난다면 가장 아름다운 한 쌍일 것이다. 손에 집착하는 핸드 페티시스트 여성 메이린과 발에 집착하는 풋 페티시스트 남성 민국을 통해 들여다보는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하지 않은 성적 취향에 관한 은밀한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