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작곡가인 브래드 알렌은 브로드웨이의 백만장자 프로듀서 조나단 포브스에게 재정적 지원을 받고 있는 중이다. 조나단은 자신의 차기 아내감으로 젠 모로라는 여인을 점찍어두고 있는데 그녀는 요즘 자신과 공동으로 전화선을 사용하고 있는 브래드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실내 장식가로 일하고 있는 그녀가 사업적인 문제로 전화를 쓰기 위해 수화기를 들면 그때마다 브래드가 연인에게 사랑의 노래를 부르거나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브레드는 우연히 어느 술집에서 젠의 옆에 앉게 되고 그녀에게 반하고 만다. 그는 자신이 텍사스에서 온 랜스라는 인물이라고 속이고 그녀에게 접근하고 젠 역시 순수해보이는 그에게 푹 빠져든다. 그런데 젠이 사랑에 빠진 것을 알아버린 조나단은 사립 탐정을 고용해 그녀의 새로운 애인이 누구인지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사람이 다름아닌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고용인인 브래드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에게 얼마동안 먼 곳으로 떠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용의주도한 브래드는 젠과 함께 떠나고 뒤늦게 이를 알아차린 조나단 역시 급히 그들의 뒤를 쫓는다. 그런데 젠과 브래드의 행복한 순간, 젠이 그의 정체를 알아차리고 뒤따라온 조나단은 그녀를 데리고 다시 뉴욕으로 돌아간다. 이미 사랑에 푹 빠져버린 브래드는 자신의 집의 실내 장식을 젠에게 맡기고 자신이 사귀어왔던 모든 여자들을 정리한다. 젠은 그의 집을 요란하게 장식하지만 그 속엔 결국 그녀의 마음이 담겨있었고 그들은 행복한 포옹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32941
영화명(국문) 필로우 토크
영화명(영문) Pillow Talk
제작연도 1959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멜로/로맨스
영화감독 마이클 고든
배우 록 허드슨,도리스 데이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