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매일 기도했어… 제발 죽게 해달라고!

가인은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내려온다. 하지만 가인에게 아버지란 존재는 아픈 상처일 뿐 가족으로서의 애틋함은 없다. 다음 날, 아버지가 운영하던 열쇠가게에서 한 사내를 만난다. 그는 고향에 내려와 금속 공예를 하고 있는 도경. 그 역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이 곳에 내려와 조용히 지내고 있다고 했다. 묘한 호기심에 끌려 작업실까지 찾아 간 가인은 도경에게 작은 팔찌를 하나 선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인적이 드문 도로에서 여자의 희미한 비명 소리를 듣고 다가가는 순간 가인이 공격을 받으며 정신을 잃고 만다. 시간이 흘러 희미한 백열등만 비추고 있는 지하실. 가인이 정신을 차려보니 자신의 팔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고, 입에는 테이프가 붙어 있다. 홀로 남겨져 공포에 떨고 있는 그때 한 사내가 다가 온다. 그는 바로 도경이다.

누가 이들을 이 곳으로 이끌었을까? 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8670
영화명(국문) 피해자들
영화명(영문) The Suffered
제작연도 2014
개봉일 2014073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미스터리,스릴러
영화감독 노진수
배우 류태준,장은아,연송하,송찬호,이가영,이상훈,이승현,이원기,이은주,김주애,김진휘,김진휘,김효인,김효인,노진수,이무생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