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퍼펙트 스트레인저(Perfect Strangers)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퍼펙트 스트레인저(Perfect Strangers)

퍼펙트 스트레인저(Perfect Strangers)

시놉시스

조금씩 죄어오는 치명적 사랑의 유혹,악몽 같은 사랑이 다가왔다

카페테리아의 웨이트리스로 일하고 금요일 밤이면 친구들과 어울려 술집으로 향하는,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사는 독신여성 멜라니. 평소와 다름없어 보이던 어느 날, 그녀는 지금까지 상대해오던 이들과는 사뭇 다른 한 남자를 만나게 된다. 세심할 뿐만 하니라 매력적이기까지 한 그 남자와 밤을 보내기 위해 술집을 나서는 멜라니. 그가 안내한 곳은 부둣가에 정박되어 있는 자신의 보트이다. 그녀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한껏 젖어 들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다 그만 잠이 들고 만다.
잠에서 깬 멜라니는 그들이 항해중임을 깨닫게 되고, 남자는 그녀를 외딴 섬의 허름한 오두막집으로 데려간다. 뒤늦게 자신이 납치된 것임을 깨닫고 경악하는 멜라니. 남자가 잠든 사이 탈출을 시도하지만 그는 깨어나고, 당황한 그녀는 들고 있던 칼로 남자를 찌르고 만다. 해변가의 보트까지 정신 없이 도망쳐 보지만, 뒤따라온 남자에게 붙잡히게 된 그녀는 남자의 상처가 심각한 상태임을 깨닫고 결국 그를 데리고 오두막으로 돌아온다. 그렇게 시작된 적과의 동침. 혼란의 순간은 폭력과 광기를 낳지만 예상치 못한 사랑 또한 가져다 준다. 그들의 뒤틀린 사랑은 두려움과 욕망 사이의 고통을 넘나들며 빠르게 전개되어 가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60114
영화명(국문) 퍼펙트 스트레인저
영화명(영문) Perfect Strangers
제작연도 2003
개봉일 2006050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뉴질랜드
영화장르
(전체)
스릴러,드라마
영화감독 게일린 프레스턴
배우 샘 닐,레이첼 블레이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