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파송송 계란탁(Cracked Eggs And Noodles)영화장르코미디영화소개코미디파송송 계란탁(Cracked Eggs And Noodles)

파송송 계란탁(Cracked Eggs And Noodles)

시놉시스

내 나이 26세… 느닷없이 나타난 아들이 벌써 아홉 살이라고? 라고? 라고? 라고? 짝퉁일지라도 음반 업계의 부흥을 위해 매진하는 대규. 오늘도 여자 꼬시기로 소일하는 그 앞에 갑자기 한 아이가 나타난다. 이름은 전인권, 나이는 아홉살.. 아닌 밤 중 홍두깨도 유분수지 잘 나가는 청춘 앞에 아들이 웬 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대규, 인권의 나이를 계산해보니 찔리는 구석이 있긴 하지만, 이대로 총각 생활을 마감할 수는 없는 일. 인권을 돌려보내기 위해 무작정 모르는 척하기, 경찰서 미아 신고, 길거리에 버리고 도망가기 등 별 짓을 다한다. 하지만 아이다운 순진한 얼굴에 아이답지 않은(?) 심리전과 육탄전을 펼치는 인권, 정말이지 보통 적수가 아니다. 그러던 인권이 뜻밖의 거래를 제안한다. 한 가지만 약속해주면 떠나겠다는… 신(新) 고려장 여행(?)! 총각이 되기 위해 아들을 버리러 떠난다! 그 제안은 바로 국토 종단을 하자는 것! 아홉살 짜리가 버텨봤자 고작 3일이란 판단에 대규는 즐겁게 길을 떠난다. 하지만 오히려 먼저 지쳐버리는 대규. 인권의 엄마 미연을 수소문해 보지만 여의치 않고… 인권을 버리고 혼자 돌아오려고도 해보지만 정 때문에 그것도 쉽지 않다. 한편 국토 종단을 끝내면 소원이 이루어질거라 굳게 믿고 있는 인권. 대규는 인권의 소원이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울며 겨자 먹기로 여행을 계속한다. 그리고 여행 도중 만나게 된 민박집 며느리의 갑작스런 출산으로 엉겁결에 들른 병원. 그곳에서 대규는 인권이 숨겨왔던 비밀을 알게 된다. 이 때, 국토 종단을 통해 이루려는 소원이 무엇인지도 알게 된 대규. 날티 폴폴 날리며 살던 그의 가슴에 울컥 밀려드는 뭉클한 느낌, 이제 대규에게도 국토 종단을 끝내야만 하는 이유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하지만 이마저도 두려운 대규, 과연 그는 26년간 지켜온 총각 인생을 끝까지 사수할 수 있을까…?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50011
영화명(국문) 파송송 계란탁
영화명(영문) Cracked Eggs And Noodles
제작연도 2004
개봉일 20050218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
영화감독 오상훈
배우 이인성,최무인,임창정,현경선,김량진,안희성,김혜란,신용극,김은자,최태춘,황지애,정필주,박혜원,임지혜,한명식,고영광,기은아,김가연,사공회,사공회,류진화,김경규,이솔지,김나미,이주민,오상훈,오상훈,이덕희,이재명,김우성,이정청,맹상훈,이금희,지대한,전국환,엄수정,정희태,심이영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