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파리의 숨바꼭질(Up, Down, Fragile)영화장르미스터리영화소개미스터리파리의 숨바꼭질(Up, Down, Fragile)

파리의 숨바꼭질(Up, Down, Fragile)

시놉시스

리베트의 이야기에 따르면, <파리의 숨바꼭질>은 1950년대 MGM의 저예산 영화들, 특히 스탠리 도넌 감독의 1953년작 <소녀에게 휴식시간을 줘라>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 영화다. 하지만 리베트는 독특한 뮤지컬의 멜로디에 깨어나는 세 여성의 이야기를 실음으로써 관객들에게 할리우드 영화와는 다른 식으로 행복감에 젖어들게 하는 인상적인 걸작 한 편을 만들어냈다.
이 영화는 현대의 파리에 사는 세 명의 여자들에 대한 이야기다. 한때 거리의 창녀였던 니농은 운송회사에 취직한다. 그녀는 춤에 빠져 알프레도 가르시아라는 인물이 운영하는 나이트클럽에서 대부분의 여가시간을 보낸다. 5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져 있었던 루이즈는 그 동안 그녀의 숙모가 사망했으며 자신이 그녀의 집을 상속받았다는 걸 알게 된다. 도서관 사서인 아이다는 자신이 입양아라는 사실을 알고는 번민에 빠지며 자신의 생모에 대한 유일한 열쇠인 올드 팝 멜로디에 집착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30565
영화명(국문) 파리의 숨바꼭질
영화명(영문) Up, Down, Fragile
제작연도 1995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프랑스,스위스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미스터리
영화감독 자크 리베트
배우 마리안느 데니코트,나탈리 리차드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