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파리는 불타고 있는가?(Is Paris Burning?)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파리는 불타고 있는가?(Is Paris Burning?)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Is Paris Burning?)

시놉시스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을 저지하는 데에 실패한 나치로서, 이제 파리의 함락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이에 히틀러는 파리를 불태워 잿더미로 만들어버리라는 명령을 내린다. 이 명령을 받은 파리 점령군 사령관은 고민한다. 그 자신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었던 그는 군인으로서 명령에 복종할 것인가, 아니면 예술의 도시 파리를 보호함으로써 역사의 죄인이 되지는 말아야 할 것인가를 두고 진퇴양난에 빠진다. 연합군의 입성을 앞두고 치열한 활동을 벌이던 레지스탕스들도 이 소식을 듣고는 파리를 지키기위한 숨막히는 사투를 시작한다. 사령관이 파리의 소각 명령을 차마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이에 연합군 선봉이 파리에 입성하고, 점령군 사령부는 레지스탕스들의 공격을 받는다. 사령관은 히틀러의 전화를 미처 받지못하고 항복한다. 이때 놓여진 수화기에서 히틀러의 절규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0688
영화명(국문)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영화명(영문) Is Paris Burning?
제작연도 1966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프랑스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전쟁
영화감독 르네 클레망
배우 브루노 크레메,알랑 드롱,찰스 보이어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