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아버지의 사랑과 아들의 눈물로 그리는 소박한 수묵화 같은 영화! 아버지의 이야기 제 아들을 꼭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로 만들 겁니다 저에겐 아주 특별한 아들이 있습니다. 3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켜기 시작한 녀석은 이제 13살인데 지역 콩쿨에서 1등을 할 정도로 바이올린 천재죠. 그래서 사람들은 제 이름 리우 청은 몰라도 샤오천 아버지라고 하면 다 안답니다. 사실 가난한 시골 요리사인 제가 바이올린에 대해 뭘 알겠습니까. 하지만 녀석의 연주를 듣고 있으면 안 먹어도 배부르고 하루 종일 일해도 기운이 펄펄 납니다. 전 어떻게 하면 녀석을 북경에 데려가 좋은 교육을 시킬까 하는 생각 뿐입니다. 드디어 북경에서 열리는 콩쿨에 참가하게 됐습니다. 북경엔 똑똑한 아이들이 많다지만 샤오천은 천재니까 반드시 1등을 할 겁니다. 아는 사람도 없고 가진 건 빨간 모자 속에 숨겨둔 비상금이 전부지만 샤오천의 교육을 위해 이번 기회에 그냥 북경에 눌러 앉을 생각입니다. 샤오천은 천재니까 제가 조금만 고생하면 금방 성공할 겁니다. 제 튼튼한 몸이 있는데 무얼 하든 산 입에 거미줄이야 치겠습니까? 녀석이 콩쿨에서 5등을 했습니다. 우연히 원래 실력으로는 샤오천이 1등인데 뇌물로 등수가 정해졌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억울해도 샤오천 실력이 1등이라니 여기서 주저 앉을 수는 없습니다. 마침 콩쿨 때 우연히 뵌 지앙 교수님께 샤오천을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지앙 교수님이 별로 엄하지 않으신 건지 이 녀석이 요즘 바이올린을 부쩍 게을리 하는 것 같아 제 마음이 자꾸 조급해 집니다. 가끔 보면 이웃에 사는 어떤 화려한 여자랑도 부쩍 어울리는 것 같구요. 그래서 우연히 보게 된 연주회에서 멋지게 인사하시던 유교수님께 무작정 찾아가 샤오천을 부탁드렸습니다. 지앙 교수님께는 정말 죄송했지만 잘 말씀 드리고 유 교수님께 오디션을 보러 갔습니다. 그러나 어렵게 마련한 그 자리에서 연 샤오천의 바이올린 케이스는 비어있었고 녀석은 말도 안하고 바이올린 연주도 안 하겠답니다. 이런 날벼락이 있을까요. 그 소중한 바이올린을 팔아서 도대체 뭘 한건지, 얘가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 옆집 여자 한테 나쁜 물이라도 든 걸까요. 전 너무 답답해서 녀석을 정말 오랜만에 마구 혼냈습니다. 그리고는 너무 속상해서 울고 또 울었습니다. 제 아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가 너무 가난해서 천재인 아들 녀석을 망치고 있는 걸까요?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30024
영화명(국문) 투게더
영화명(영문) Together
제작연도 2002
개봉일 2003031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중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첸 카이거
배우 페이치 류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