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생일 파티에 고용된 광대가 짓궂은 아이들의 장난에 의해 죽게 된다. 몇 년 후 블랙매직의 힘을 빌어 되살아난 광대는 자신을 죽게 만든 아이들에 대한 복수를 시작한다. <킬러 광대>만큼 심야상영에 적합한 영화는 없는 것 같다. 코미디와 호러를 배합한 <킬러 광대>는 물론 예술성이 있는 작품이 아니다. 아니 오히려 철저하게 예술성을 배제한 영화라고 보면 된다. 단순히 관객들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만든 이 작품은 어설프게 관객에게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거나 감독의 연출력을 내보이고 싶어 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별 생각 없이 즐기시면 되는 영화다. 그렇다고 해서 이 영화 자체가 어설프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니다. 오히려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서 철저히 ‘배려’된 작품이다. 잔인함과 코믹함이 완벽하게 배합된 <킬러 광대>는 두 가지를 다 원하는 관객들에겐 더 없이 ‘훌륭한’ 호러 코미디다. 잔인한 장면도 많이 있으니 단순한 코미디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피해 주시길…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47314
영화명(국문) 킬러 광대
영화명(영문) Stitches
제작연도 2012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아일랜드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공포(호러)
영화감독 코너 맥마혼
배우 존 맥도널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