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어느날, 낯선 남자로부터 키스를 받았다! 뉴욕의 한 아파트. 바람난 남편과 이혼을 한 뒤 매사에 심사가 꼬이고 불안한 쥬디스. 아이도 없고, 부자도 아닌 그녀의 처지, 무엇보다도 자신을 속이고 젊은 여자와 바람난 남편에 대한 배신감에 그녀는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 “오늘 저녁 한 여자가 자살을 했습니다. 유명 심장과 의사의 전처였던 쥬디스는 감기약과 마티니를 마신 후 목을 묶은 채 창문에서 뛰어내렸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귀가길의 전 남편과 새 부인의 머리 위로 떨어져 세 명 모두 즉사했다는 소식입니다.”TV에서 흘러나오는 뉴스인 줄만 알았던 이 끔찍한 이야기는 남편에게 복수하고 싶은 쥬디스의 터무니없는 상상이었다. ‘야스퍼스’라는 이름의 재즈클럽. 쓸쓸하고 외로운 마음으로 그 곳을 찾은 쥬디스. 누군가를 붙들고 속시원히 신세타령이라도 하고 싶지만 잘나가는 의사남편과 결혼한 이후 그녀는 옛친구들마저 잃고 말았다. 바로 그 순간! 우연히 부딪친 낯선 남자와의 황홀하고 열정적인 한순간의 키스. “난 느꼈어요. 아주 순간이었지만 무심코 지나치다 서로 통한 거예요. 옳은 건진 나도 몰라요. 하지만 사랑은 순간이잖아요” 흥분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몇 달째 무심히 지나쳤던 아파트 엘리베이터 관리인 패트가 마치 처음 만난 사람처럼 보인다.”안녕하세요 아름답고 푸근한 밤이에요 이름이 뭐였더라” “패트” “안녕 패트 난 넬슨 부인 아니 미스 무어예요 이혼했으니 이름도 바꿔야겠죠”그날밤 그녀에게 키스가 없었다면 결코 알아채지 못했을 패트의 존재, 그들은 매우 특별한 순간처럼 서로를 마주하게 되고 밤이 깊도록 이야기 꽃을 피운다. 아내에게 버림받고 사랑스런 딸마저 병으로 잃은 패트와 그에게 따뜻하고 친절한 애정을 갖게 된 쥬디스 사이에는 묘한 연대감이 생긴다.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을 때만 행복을 느끼는 패트. 걸맞지 않은 상대인 쥬디스를 사랑하게 된 그는 마침내 그녀앞에 사랑을 고백하고 함께 이태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자고 하지만 쥬디스는 결혼전 꿈꾸었던 소아과 의사가 되기로 결심한다. 게이인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리즈. 그녀는 한때 가수이기도 했지만 지금은 재즈바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 냉정하게만 보이는 리즈 또한 이혼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으며 새롭게 찾아온 사랑은 불안할 뿐이다. 잘못된 관계라는 것을 알면서도 인정하지 못했던 리즈의 사랑은 쥬디스를 통해 제자리를 찾게 된다. 쥬디스와 리즈는 서로에게서 사랑보다 더 소중한 우정을 얻게 된 것이다. 그리고 몇 달 후 의대로 돌아간 그녀가 오랜만에 찾은 그곳 무대위에서 패트는 행복한 얼굴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 멀리서 그를 지켜보는 쥬디스, 문득 그순간 그녀는 그와의 열렬한 키스를 상상해 보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90221
영화명(국문) 키스
영화명(영문) Living Out Loud
제작연도 1998
개봉일 19990703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멜로/로맨스,코미디
영화감독 리차드 라그라브네스
배우 홀리 헌터,대니 드비토,퀸 라티파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