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캐피탈리즘(Capitalism : A Love Story)영화장르다큐멘터리영화소개다큐멘터리캐피탈리즘(Capitalism : A Love Story)

캐피탈리즘(Capitalism : A Love Story)

시놉시스

미국은 자유의 나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모든 용감한 기업 개척자들은 자유를 외쳤고, 또한 일찍이 정부의 헌법제정자들은 이를 민주주의라는 형태의 포맷으로 취해왔다.
그리고 어디서나, 어떤 방식으로든 “자본주의”라는 형식은 미국의 역사 길을 따라오게 되었고, 그것은 헌법이나 권리장전에서 항상 신성시 되어 왔다.
마이클 무어의 다큐멘터리 영화인 “자본주의: 러브스토리” 는 자본주의의 결점과 약점을 부각시키고 변호하는 방식으로 감독 본인의 추측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주관적이면서 객관적인 다큐멘터리이다.
마이클 무어 감독은 최근 미국에 닥친 불황은 예측 가능했던 사건의 일례라고 주장한다.
영화를 보고 나면, 특히 부가영상들까지 보고 나면 (부가영상에는 관객들의 쉬운 이해를 위해 각종 관계자들의 인터뷰와 스피치, 강의내용 등을 기록하였다) 관객들은 다른 형태의 상거래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며, 또한 “자본주의” 라는 말과 “미국”이라는 단어는 같은 의미로 받아들여도 무방할거라는 의식을 관객들에게 심어주고 있다.
마이클 무어는 이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이 영화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자리를 뜨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98347
영화명(국문) 캐피탈리즘
영화명(영문) Capitalism : A Love Story
제작연도 2009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마이클 무어
배우 도라 버치,지미 카터,아놀드 슈왈제네거,월래스 숀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