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
---|
어느 극장에 관객이 가득 차고 영사기가 돌아가기 시작하면 스크린에는 도시의 다양한 풍경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새벽의 조용했던 도시는 점차 일터로 향하는 사람으로 가득 차고, 나중에는 기계와 사람의 역동적인 활동이 어울려 장관을 연출한다. 지가 베르토프의 연출 방법론이자 영화 철학인 ‘키노-아이’의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작품. |
구분 | 정보 |
영화코드 | 20172303 |
영화명(국문) | 카메라를 든 사나이 |
영화명(영문) | Man with a Movie Camera |
제작연도 | 1929 |
개봉일 | |
영화유형 | 장편 |
제작상태 | 기타 |
제작국가 (전체) |
러시아 |
영화장르 (전체) |
다큐멘터리 |
영화감독 | 지가 베르토프 |
배우 | |
리소스제공 | 영화진흥위원회(kof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