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집으로 데려다 줄게요(I Carried You Home)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집으로 데려다 줄게요(I Carried You Home)

집으로 데려다 줄게요(I Carried You Home)

시놉시스

어머니의 시신을 모시고 고향집으로 떠나는 두 자매의 이야기를 담은 로드무비. 자신을 만나러 온 어머니가 백화점에서 갑자기 사고로 돌아가시자 딸 판은 충격과 슬픔에 빠진다. 싱가포르에 가서 일하고 있는 언니 핀는 뒤늦게 연락이 닿아 방콕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두 자매는 어머니의 시신을 응급차에 싣고 고향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고향으로 가는 길은 그다지 슬프지 않다. 오랫동안 보지 못해 서먹해 하던 두 자매가 조금씩 말문을 트고 대화를 시작한다. 그리고, 장례식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 뒤 판은 핀이 싱가포르로 도망간 이유를 이미 알고 있었음을 말한다. 그리고, 두 사람은 평안한 일상으로 되돌아간다. 두 자매는 슬픔을 그렇게 극복해 나간다.

통퐁 찬타랑쿤 감독은 사회의 관습적 시각과 편견 때문에 가족을 떠났지만, 결국 가족간의 사랑 때문에 다시 화해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로드무비의 형식을 빌어 이야기하고 있다. (김지석)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13843
영화명(국문) 집으로 데려다 줄게요
영화명(영문) I Carried You Home
제작연도 2011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태국,싱가포르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통퐁 찬타랑쿤
배우 아핀야 사쿨자로엔숙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