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죽어도 해피엔딩(Femme Fatale)영화장르멜로/로맨스영화소개멜로/로맨스죽어도 해피엔딩(Femme Fatale)

죽어도 해피엔딩(Femme Fatale)

시놉시스

수상한 여배우의 수상한 하룻밤이 시작됐다! 청순가련, 순진무구한 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배우 예지원. 그녀는 갖은 역경을 이기고 최고의 여배우 자리에 오른 인물로, 한 때 좀 놀던 언니(?)의 모습을 꽁꽁 숨긴 채 너무나 우아하고 조신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예지원은 드디어 꿈에도 그리던 여우주연상 내정 소식을 듣게 되고 다음날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상상을 하며 행복해 하는데… (넷) 四: 예상치 못한 손님 넷 ! 그러나 그것도 잠시, 그녀의 집으로 예상치 못했던 손님들(?)이 들이닥친다. 바람둥이 데니스, 무식한 조폭 최사장, 속물지식인 유교수, 소심한 영화감독 박감독까지! 예고 없이 차례로 들이닥친 이들 네 남자는 약속이나 한 듯 지원에게 ‘급 프로포즈’를 해대고 지원은 그 상황이 황당하기만 하다. (죽을) 死: 절대, 고의가 아니었답니다! 갑작스런 방문에 그쳤으면 좋으련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 남자들, 그녀 앞에서 차례로 죽어나간다!!! 실수로, 고의성 없이, 엉뚱하게, 얼떨결에 등등 어찌 되었던 그들을 죽이게 된 그녀. 수상 소식에 잠시나마 달콤했던 시간들의 대가는 너무도 쓰기만 한데… (사건) 事 : 쉿! 사고(?)없이 무사히 돌아가시기 만을 바랄 뿐이예요. 밤은 깊어만 가고 살인을 무마하기 위해 예지원은 갖은 애를 쓴다. 하지만 매니저 두찬과 함께 시체처리에 애를 쓰는 와중에도 반갑지 않은 손님들의 방문은 계속해 이어지는데… 사고뭉치 동생이 몰고 온 수상축하객들, 조폭, 좀도둑, 그리고 이젠 형사까지!? 여배우 예지원, 과연 이 지옥 같은 상황을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 이 밤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70348
영화명(국문) 죽어도 해피엔딩
영화명(영문) Femme Fatale
제작연도 2007
개봉일 20070822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멜로/로맨스,스릴러
영화감독 강경훈
배우 예지원,정경호,정두홍,임원희,리차드 김,근휘,김병춘,우현,조은지,윤주상,조희봉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