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잿더미에서 본 희망(Ashes to Honey)영화장르다큐멘터리영화소개다큐멘터리잿더미에서 본 희망(Ashes to Honey)

잿더미에서 본 희망(Ashes to Honey)

시놉시스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보존된 이와이 섬에는 1000년의 역사와 전통적인 삶의 방식을 지켜온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지난 28년 동안 정부의 원자력 발전소 추진 계획에 맞서 싸웠다. 섬 주민들은 원자력발전소 건립을 저지하기 위한 출항시위를 벌이고 그 때마다 바다에서는 한바탕 싸움이 벌어진다. 섬에서 가장 젊은 축에 드는 다카시는 생계를 꾸리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공급을 간절히 바란다. 스웨덴 지역사회에서는 이런 지속 가능한 에너지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북유럽을 비롯 북극권 사람들은 세계화의 추세가 불러오는 악영향을 극복하기 위해 실제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와이 섬의 우지모토씨는 버려진 농경지를 개간하여 지속 가능한 농업을 실천에 옮기는 중이다. 하지만 전력 회사는 바다를 매립하여 인공대지를 만들고 그 위에 원전을 세우려고 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26210
영화명(국문) 잿더미에서 본 희망
영화명(영문) Ashes to Honey
제작연도 2010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일본
영화장르
(전체)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가마나카 히토미
배우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5.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