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장화, 홍련(A Tale Of Two Sisters)영화장르공포(호러)영화소개공포(호러)장화, 홍련(A Tale Of Two Sisters)

장화, 홍련(A Tale Of Two Sisters)

시놉시스

인적이 드문 시골, 이름 모를 들꽃들이 소담하게 피어 있는 신작로 끝에 일본식 목재 가옥이 홀로 서 있다. 낮이면 피아노 소리가 들려 올 듯 아름다운 그 집은 그러나, 어둠이 내리면 귀기 서린 음산함을 뿜기 시작한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서려 있는 이 집에서 어른도 아이도 아닌 아름다운 두 자매 수미, 수연. 아름답지만 신경이 예민한 새엄마와 함께 살게 된 그날. 그 가족의 괴담이 시작된다. 수연, 수미 자매가 서울에서 오랜 요양을 마치고 돌아 오던 날. 새엄마 은주는 눈에 띄게 아이들을 반기지만, 자매는 그녀를 꺼리는 기색이 역력하다. 함께 살게 된 첫날부터 집안에는 이상한 기운이 감돌고 가족들은 환영을 보거나 악몽에 시달린다. 수미는 죽은 엄마를 대신해 아버지 무현과 동생 수연을 손수 챙기려 들고, 생모를 똑 닮은 수연은 늘 겁에 질려 있다. 신경이 예민한 은주는 그런 두 자매와 번번히 다투게 되고, 아버지 무현은 그들의 불화를 그저 관망만 한다. 은주는 정서불안 증세를 보이며 집안을 공포 분위기로 몰아가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수미가 이에 맞서는 가운데, 집안 곳곳에서 괴이한 일들이 잇달아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30131
영화명(국문) 장화, 홍련
영화명(영문) A Tale Of Two Sisters
제작연도 2003
개봉일 20030613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김지운
배우 임수정,문근영,염정아,김갑수,이영실,김송이,이대연,박미현,우기홍,이승비,원애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