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잔혹한 출근(Educating Kidnappers)영화장르범죄영화소개범죄잔혹한 출근(Educating Kidnappers)

잔혹한 출근(Educating Kidnappers)

시놉시스

생계형 아마추어 유괴범. 자신의 딸을 유괴당하다!! 착실하고 자상한 가장이자 평범한 샐러리맨 동철(김수로 분)은 한순간 주식 투자 실패와 거액의 사채 이자로 일생 최대의 위기에 봉착하다! 사채 이자 갚는 것도 한계에 다다른 동철은 한날 한시에, 사채 이자 갚는 동기(?)로 묘하게 얽힌 만호(이선균 분)와 얼떨결에 유괴를 저지른다. 잠깐 아이를 빌린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시작한 그들의 어설픈 유괴 행각. 하지만 아이 부모가 108번까지 전화를 받지 않아 어이없게도 몸값 요구 한번 제대로 못해본 채 첫번째 유괴에 실패한다. 이왕 나선 김에, 이번엔 나름 치밀한 작전을 세워 부잣집 여고생 태희(고은아 분)를 납치, 드디어 두 번째 유괴는 감격적인 성공을 거둔다. 하지만 태희는 학교 정학은 기본, 아빠(오광록)에게 돈을 타내기 위해 자작 유괴극까지 벌인 희대의 문제아! 동철과 만호는 이 건방지고 불량스러운 여고생 인질을 상대하는 것조차 매우 난감한 시츄에이션이다. 이때 동철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네 딸을 유괴했다! 유괴범의 딸을 유괴한거지?!” 네 딸을 찾고 싶으면, 니가 한 유괴에 성공해라!! “세상에 그런 유괴가 어딨어?!” 한 순간 패닉 상태에 빠진 동철! 이젠 사채 빚이 아닌 자신의 딸을 구하기 위해 반드시 이번 유괴에 성공해야만 한다!! 생계형 아마추어 유괴범이 어리버리하게 시작하게 된 어설픈 유괴, 과연 동철은 딸을 구할 수 있을까? 또 이번 유괴를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60280
영화명(국문) 잔혹한 출근
영화명(영문) Educating Kidnappers
제작연도 2006
개봉일 20061102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코미디,범죄
영화감독 김태윤
배우 김수로,이선균,고은아,김영민,김응수,정종훈,이승희,이정우,문단열,강경헌,박주영,강동헌,송재완,박유선,박준호,황진하,한광수,조화성,김남식,김건우,박경석,김성환,장동현,오호진,이준규,김병옥,최종률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