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인정사정 볼 것 없다(Nowhere To Hide)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인정사정 볼 것 없다(Nowhere To Hide)

인정사정 볼 것 없다(Nowhere To Hide)

시놉시스

과격하기로 악명높은 서부경찰서 강력반내에서도 위험인물로 지목될 만큼 난폭하지만 일에 대해서 만큼은 광기에 가까운 끈질긴 집념을 보이는 우형사. 그에게 어느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대담하고 잔인한 살인사건이 찾아온다. 한낮의 도심 한복판에서 살인사건이 벌어진다. 피살자 중 한명은 마약밀매 전과 3범. 경찰은 즉시 수사에 착수하지만 그러나 그 시간 그곳에는 소나기가 몰아치고 단서는 거의 모두 비에 씻겨버린지 한참이다. 우형사와 그의 파트너인 김형사를 비롯하여 서부경찰서 강력반 6명 전원이 사건에 투입되고 잠복 근무중인 우형사와 김형사는 사건에 가담한 짱구와 영배를 검거, 그들로부터 이 사건의 주범이 장성민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사건발생 15일 장성민의 여자 김주연의 집에서 드디어 장성민과의 첫번째 조우가 이루어지나 미로와도 같은 골목에서 우형사는 그를 놓친다. 매번 경찰의 그물망을 유유히 피해 사라지는 장성민은 마치 무능한 경찰을 비웃는 것 같다. 사건 발생 42일 장성민이 기차에서 거래한다는 정보를 입수한 형사들은 비밀리에 기차를 점거 그를 에워싸지만 이 신출귀몰한 범인은 쉽게 잡히지 않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90070
영화명(국문)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영화명(영문) Nowhere To Hide
제작연도 1999
개봉일 1999073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액션
영화감독 이명세
배우 박중훈,권용운,김현아,안성기,장동건,최지우,김희정,송영창,박상면,이원종,김일우,기주봉,박길수,이혜은,박지일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