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위험한 유혹(Swimfan)영화장르스릴러영화소개스릴러위험한 유혹(Swimfan)

위험한 유혹(Swimfan)

시놉시스

보장된 미래, 사랑스런 여자친구…
모든 것이 완벽했다…그녀의 덫에 걸리기 전까진…

벤 크로닌(제시 브래드포드 분)은 촉망받는 미래를 가진 고등학교 수영선수. 스탠포드대로 갈 수 있는 장학금을 거머쥐기 직전에다 더없이 착한 에이미(셔리 애플비 분)와의 사랑까지 벤은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들이 쉽게 얻어진 것은 아니다. 그는 병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매일 많은 시간을 수영장에서 훈련을 하면서 그의 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갑자기 벤의 앞에 나타난 묘한 매력을 지닌 매디슨 벨(에리카 크리스텐슨 분)은 그를 유혹의 표적으로 삼는다. 우연을 가장하여 계속적으로 그에게 접근하기 시작한 매디슨은 노골적으로 그를 유혹하기 시작하는데…

거부할 수 없는 유혹…..
그의 모든 것이 철저하게 파괴된다……

결국 매디슨의 뜨거운 유혹에 굴복하고마는 벤. 하지만 곧 에이미를 배신했다는 죄책감에 휩싸여 매디슨을 멀리한다. 벤이 자신과의 관계을 부정하는 것에 분노한 매디슨은 그의 어머니와 에이미에게 접근하면서 벤의 목을 죄어오기 시작한다. 벤이 일하는 병원에서 약을 바꿔치기 하여 병원에서 쫓겨나도록 만들고 벤의 친구 조쉬를 이용하는 등 매디슨의 집착은 점점 더 심각해져만 간다. 결코 벋어날 수 없어보이는 집착의 거미줄은 벤의 주변에 휘감겨 오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20268
영화명(국문) 위험한 유혹
영화명(영문) Swimfan
제작연도 2002
개봉일 2002111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스릴러
영화감독 존 폴슨
배우 제시 브래포드,에리카 크리스틴슨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