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오스틴 파워: 나를 쫓아온 스파이(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오스틴 파워: 나를 쫓아온 스파이(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

오스틴 파워: 나를 쫓아온 스파이(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

시놉시스

오스틴 파워. 그가 돌아왔다. 그러나 젠장! 그는 아주 중요한 것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오스틴 파워는 호시탐탐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인류의 적 닥터 이블을 물리치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영국의 비밀요원. 1967년, 그는 냉동로켓을 타고 우주로 사라진 닥터 이블을 잡기위해 냉동인간이 되어 30년을 기다린 끝에 숙명의 대결을 벌이고 아름다운 부인 바네사와 신혼의 단꿈에 젖어있었다. 닥터 이블에게 긴 잠을 선사하고 행복한 결혼에 골인한 오스틴. 하지만 그의 신부 바네사는 닥터 이블이 보낸 사이보그였다. 냉동로켓을 타고 다시 지구로 돌아온 닥터 이블은 지구파괴 음모에 방해가 되는 오스틴을 제거할 새로운 계획에 착수한다. 1969년으로 돌아가 냉동된 채로 있는 오스틴에게서 힘의 원천인 ‘모조(Mojo)’를 훔쳐내면 지구정복은 식은 죽 먹기인 것이다. 1969년으로 시간이동한 닥터 이블은 냉동인간 오스틴 파워에게서 모조를 훔쳐내는 데 성공한다. 한편 바네사를 잃긴 했지만 되찾은 싱글의 자유로움을 즐기느라 여념이 없는 오스틴에게 그야말로 청천벽력과도 같은 일이 벌어진 것이다. 곧장 1969년으로 향한 것은 당연! 오스틴은 그곳에서 아름답고 섹시한 CIA요원과 만나지만 힘의 원천을 잃어버린 그에게 색웰의 적극적인 접근은 오히려 부담이다. 천하의 오스틴이 여자의 유혹을 거절하다니! 한편 닥터 이블은 달기지에 레이저 빔을 설치하고 또 다시 지구정복 음모를 꿈꾼다. 달의 요새로 향한 이블을 쫓아 우여곡절 끝에 달에 도착한 오스틴은 가까스로 이블을 제거할 기회를 얻지만 승리의 순간을 눈앞에 두고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색웰을 인질로 지구와의 선택을 요구하는 이블! 내키지는 않지만 오스틴은 지구를 구하기 위해 색웰을 포기한다. 지구는 위험에서 벗어나고 드디어 이블의 종말을 보게 되나 싶었는데… 최후의 순간 그는 색웰을 살릴 수 있는 조건을 제안하고…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90230
영화명(국문) 오스틴 파워: 나를 쫓아온 스파이
영화명(영문) Austin Powers: The Spy Who Shagged Me
제작연도 1999
개봉일 1999072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액션,코미디,어드벤처
영화감독 제이 로치
배우 마이크 마이어스,헤더 그레이엄,마이클 요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