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오렌지향 오후(Ordinary Afternoon)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오렌지향 오후(Ordinary Afternoon)

오렌지향 오후(Ordinary Afternoon)

시놉시스

퇴직 후 연금을 받아가며 10여 년의 시간을 홀로 살아가는 덕만(70)은 2년 전 아들이 사고로 숨진 이후 며느리와 함께 서울에 살고 있는 어린 손주(5)를 가끔 보는 것이 삶의 유일한 낙이 되었다.
어느 날 저녁, 식사 후 TV를 켜 놓은 채 꾸벅꾸벅 졸고 있던 덕만은 갑작스레 내려오겠다는 며느리의 전화를 받고 손주를 볼 생각에 한껏 마음이 들뜨게 된다. 다음 날 일찍, 은행에 가 돈을 찾고 덕만은 어린 손주를 위해 장난감과 먹을거리를 사기 위해 분주해 진다.
저녁 무렵, 인사하며 들어서는 며느리를 환하게 맞이하던 덕만은 아이가 아파 혼자 내려왔다는 며느리의 말에 크게 아쉬워하며 아픈 아이를 돌보지 뭐 하러 내려왔냐며 며느리를 나무란다. 덕만의 말을 피해 저녁상을 봐드린다며 서둘러 음식을 준비하려는 며느리에게 덕만은 갑작스레 찾아 온 이유를 묻고 며느리(상희)는 새로운 남자와 자신이 곧 필리핀으로 이주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린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50407
영화명(국문) 오렌지향 오후
영화명(영문) Ordinary Afternoon
제작연도 2014
개봉일
영화유형 단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임현묵
배우 황석하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