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어느 박람회장에서 생긴 일(State Fair)영화장르멜로/로맨스영화소개멜로/로맨스어느 박람회장에서 생긴 일(State Fair)

어느 박람회장에서 생긴 일(State Fair)

시놉시스

평화로운 어느 농가의 가족. 그들은 얼마 후 있을 페스티발에 만전을 기하며 들떠 있다. 어머니는 음식 경연대회에 출전할 음식을 만들고 아버지는 돼지 경연 대회에 가지고 나갈 돼지들을 손보며 분주하다. 이들에게는 사랑스러운 딸 마지와 웨인이라는 아들이 있다. 마지에게는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지만 그를 도저히 사랑할 수 없는 자신 때문에 남모르게 괴로워한다. 한편 웨인은 작년 페스티발에서 고리 던지기 사기로 잃은 8달러를 되찾기 위해서 열심히 링 던지는 연습을 한다. 드디어 페스티발의 날이 밝아오고. 가족들은 트럭을 타고 그곳으로 향한다. 즐거워하는 사람들 틈에 섞여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마지는 우연히 롤러 코스터를 탔다가 그곳에서 패트라는 기자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링 던지기를 다시한번 시도하던 웨인은 여전히 사기를 벌이면서 게임을 방해하는 주인과 말다쿰을 벌이는데 그때 자신이 이곳 경찰서장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인이 나타난다. 그 여인의 도움으로 예전에 잃었던 돈을 찾은 웨인은 여인에게 데이트를 신청 하지만 다음 만날 것을 기약하며 헤어진다. 그러는 가운데 어머니는 피클 콘테스크에 나가 우승을 하게 되고, 아버지 역시 돼지 콘테스크에 나가 최우수 돼지로 선정되는 등 가족은 축제 분위기에 휩싸인다. 다음날도 패트를 만난 마지는 그를 사랑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서장의 딸을 찾아나선 웨인은 뜻밖에 그녀가 가수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노래하고 있는 그녀를 발견한다.
꿈같은 페스티발이 지나고 드디어 마지막 날이 다가온다. 마지막으로 만날 약속을 한 마지와 패트. 그러나 패트에게 급한 일이 생기는 바람에 패트는 마지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시카고로 떠난다. 에밀리에게 끌린 웨인 역시 사랑을 고백하지만 에밀리는 이미 가정이 있는 유부녀였다. 결국 이들 가족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고. 어느날, 실의에 빠진 마지를 찾는 전화가 걸려온다. 마지를 찾아온 패트는 마지에게 청혼을 하고 둘을 뜨겁게 포옹하며 미래를 약속한다. 웨인 역시 에밀리에 대한 사랑을 접어두고 자신의 연인이었던 엘레나를 찾아가 다시 해후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린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83122
영화명(국문) 어느 박람회장에서 생긴 일
영화명(영문) State Fair
제작연도 1945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멜로/로맨스
영화감독 월터 랭
배우 지네 크레인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