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아트 오브 다잉(The Art Of Dying)영화장르공포(호러)영화소개공포(호러)아트 오브 다잉(The Art Of Dying)

아트 오브 다잉(The Art Of Dying)

시놉시스

나쵸는 4년 전 실종된 젊은 남자다. 그의 가족이나 그의 가장 친한 친구들조차도 그가 어디에 있는지 혹은 그가 사라지게 된 상황의 단서를 제시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가 죽었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나쵸는 그가 속한 예술 서클 안에서 촉망 받기 시작한 엄청난 재능의 소유자였다. 나쵸가 살해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중대한 실마리의 출현으로 경찰은 나쵸 실종사건을 다시 조사하기 시작하고 목격자들은 다시 증언하기 위해서 호출된다. 경찰에 불려간 후 친구들은 다시 모여 충격적인 결론을 내린다. “경찰이 시체를 발견하면 우린 끝장이야, 다시 파내야 해.” 아이반과 패트리시아, 라몬, 칸델라, 카를로스, 클라라, 6명의 등장 인물들은 경찰에게 거짓말을 했던 것이다. 조금이든 많게 든 그들은 모두 누구에게도 말할 수도 없고 그 누구도 잊어버릴 수 없었던 어느 끔찍한 밤에 일어났던 나쵸의 죽음에 연루 되어있었던 것이다. 나쵸의 시체를 파내려다 발생한 화재현장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6명의 남녀는 기괴한 상황하에서 한 명씩 한 명씩 죽어나가면서 피할 수 없는 과거에 다시 직면하게 된다. 아이반과 클라라 커플은 살아 남기 위해 현재 상황으로부터 어떤 의미를 찾아내야만 한다. 죽음을 피하기 위한 혼란의 와중에서 그들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도움을 얻는다. 바로 그들이 죽인 나쵸에게서.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08526
영화명(국문) 아트 오브 다잉
영화명(영문) The Art Of Dying
제작연도 2000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스페인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알바로 페르난데즈 아메로
배우 펠레 마르티네즈,마리아 에스테브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