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시간의 흐름 속으로(Kings Of The Road)영화장르드라마영화소개드라마시간의 흐름 속으로(Kings Of The Road)

시간의 흐름 속으로(Kings Of The Road)

시놉시스

거리아내에게 이혼당한 로베르트 란더(한스 지슐러)는 집과 직장을 버리고 나온다. 여행 중 영사기 수리기사 브루노 빈터(루디거 보글러)와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함께 동서독 국경 지대를 여행한다. 국경 지대의 황량한 도시들을 순회하며 쇠락해가는 시골 극장들의 영사기를 수리하는 것이 브루노의 일이다. 두 사람은 트럭 안에서 음악을 함께 들으며 점차 가까워진다. 브루노는 자신의 트럭이 작업장이자 숙소 역할을 하기 때문에 어디에도 자신의 집이란 없고 길 자체가 그의 삶의 터전이다. 브루노는 여행 도중 자신의 옛 집을 찾아가는데 폐허가 된 채 강 한가운데 있는 섬에 고립돼 버려져 있다. 그렇게 그에게는 전혀 머물 곳이란 없다. 한편, 로베르트는 브루노보다 극단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처지와 싸우고 있다. 강에 뛰어들어 죽고자 하는 그의 행동이 처연하게 다가온다. 그렇게 그들은 여행 중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768089
영화명(국문) 시간의 흐름 속으로
영화명(영문) Kings Of The Road
제작연도 1976
개봉일
영화유형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독일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
영화감독 빔 벤더스
배우 루디거 보글러,한스 지슬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