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슬픈 목가(A Sad Pastorale)영화장르멜로/로맨스영화소개멜로/로맨스슬픈 목가(A Sad Pastorale)

슬픈 목가(A Sad Pastorale)

시놉시스

군에서 제대한 강병철(김석훈)은 농지개간 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신할 것을 결심한다. 평소 병철과 가깝게 지내던 선옥(김의향)이 가방을 날치기 당하고, 소년 날치기범 충남을 쫓던 병철은 도숙(최은희)을 만나게 된다. 도숙은 병철과 한 국민학교를 나온 후배로, 생활고에 허덕이다 악의 두목인 현태에게 걸려들어 그의 정부가 되었다. 병철을 알게 된 충남과 도숙은 병철을 따라 시골로 내려가 살고 싶어 하지만 현태의 손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도숙과 충남은 현태에게서 달아나 수원댁에 숨지만 결국 다시 붙잡혀가고, 도숙을 찾아갔던 병철은 현태의 부하들에게 호되게 당한 후 쫓겨난다. 병철은 선옥의 도움으로 상처를 치료한 후 시골로 내려가 동지들과 함께 농지개간 사업을 시작한다. 선옥은 일주일에 한번씩 시골로 내려와 병철을 도우며, 결혼을 약속한 사이가 된다. 도숙과 충남은 목숨을 걸고 달아나 병철을 찾아 시골로 내려와 함께 지내며 개간 사업에 동참하고, 도숙과 병철은 차츰 가까워진다. 선옥이 병철을 만나러왔다가 도숙과 병철의 사이를 알게 되면서, 선옥과 병철, 도숙 사이에서 다툼이 잦아진다. 이들의 다툼으로 개간사업 동지들 사이에 분란이 생기고 병철은 두 여인 사이에서 방황한다. 한도숙은 순결하지 못한 자신은 병철의 아내가 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고 병철을 떠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600104
영화명(국문) 슬픈 목가
영화명(영문) A Sad Pastorale
제작연도 1960
개봉일 1960010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멜로/로맨스
영화감독 김기영
배우 김의향,김석훈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