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사우스바운드-죽음의 고속도로(Southbound)영화장르공포(호러)영화소개공포(호러)사우스바운드-죽음의 고속도로(Southbound)

사우스바운드-죽음의 고속도로(Southbound)

시놉시스

어떤 길을 택하던 빠져나갈 수 없는 잔혹한 공포!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는 고속도로, 아무리 달려도 끝없는 길에는 오직 잔혹한 공포만이 남는다!
다섯 개의 입구로 들어온 여행자들에게 남겨진 출구는 단 하나, 죽음뿐이다.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달려온 두 남자는 출구를 찾을 수 없는 길 위에서 비극적 최후를 맞는다. 공연을 위해 낯선 길을 달리던 여성밴드그룹의 멤버들은 이상하리만치 친절한 이웃을 만나 자신들의 삶을 잃고 새로운 삶을 마주한다. 신호등 하나 없이 암흑만이 쌓인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낸 남자는 사고로 생명을 잃어가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노력할수록 그 결과는 참혹하기만 하다. 오랜 시간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기 위해 노력해 온 남자 앞에 밝혀진 여동생의 진짜 얼굴과 감춰진 가족의 진실은 지옥을 닮아있다. 대학 진학을 앞둔 딸을 데리고 가족휴가를 떠나온 행복한 가족의 여행은 예기치 못한 잔혹한 방문자들로 인해 핏빛으로 붉게 얼룩진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68402
영화명(국문) 사우스바운드-죽음의 고속도로
영화명(영문) Southbound
제작연도 2015
개봉일 20160815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라디오 사일런스,록산 벤자민,데이빗 브룩크너,패트릭 호배스
배우 채드 빌레라,맷 베티넬리-올핀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