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그들의 사랑이 발가벗겨진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3가지 섹스 이야기
첫 번째 섹스, ‘창녀’
부유한 사업가 ‘풍’은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 지쳐가고 있다. 그런 자신의 삶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그는 자녀들을 부모에게 맡긴 채 한 여성과 뜨거운 만남을 가진다. 그녀를 위해 준비한 4가지 특별한 의상. 여자의 의상이 바뀔 때마다 특별한 흥분에 사로잡히는 ‘움’. 그의 거친 손길을 아무런 거부감 없이 받아 들이는 여자. 두 사람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는 것이며, 그들의 섹스에는 사랑이 담겨 있는 것일까?
두 번째 섹스, ‘저스트 엔조이’
대학생 커플인 두 사람. 여자는 남자에게 집에 부모님이 계시지 않으니 자신의 집에 가자고 제안한다. 남자는 궁금하다. 아무도 없는 집에 함께 가자고 하는 여자의 마음이, 그리고 그녀의 몸이…
여자의 집에 도착한 두 사람. 단 둘뿐이라는 사실은 둘 사이에 묘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이어지는 남자의 질문. “나…가슴 한 번 만져봐도 돼?”
세 번째 섹스, ‘욕망’
마사지 샾에서 근무하는 ‘블룸’은 하루 종일 남자들의 몸을 만진다. 하지만 그녀에게 그건 그저 일 일뿐 그 이상의 의미는 없어진 지 오래다. 그러던 어느 날, 출근 때마다 눈이 마주치는 아래층 문신가게 점원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 찾아 오고 은밀하고 꽉 막힌 공간 안에서 남자의 몸을 만지던 그녀에게 이상한 흥분이 느껴지기 시작한다. 마사지가 끝난 후에도 손끝에 남아 있는 그 남자의 체취가 잠자고 있던 그녀의 욕망을 깨우기 시작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112351
영화명(국문) 사색야화
영화명(영문) Brown Sugar
제작연도 2010
개봉일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기타
제작국가
(전체)
태국
영화장르
(전체)
드라마,성인물(에로)
영화감독 키티야폰 클란수링
배우 라카나 와타나웅시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