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사무라이픽션 – 적영(SAMURAI FICTION : RED SHADOW)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사무라이픽션 – 적영(SAMURAI FICTION : RED SHADOW)

사무라이픽션 – 적영(SAMURAI FICTION : RED SHADOW)

시놉시스

1545년.
전국 다이묘(大名)들이 피로 피를 씻는 전쟁에 몰두하고 있을 무렵, 그들에게 고용된 닌자들 역시 매일매일 격렬한 사투를 벌여야만 했다. 카게(影) 일족으로 알려진 닌자 집단 역시 그 중의 하나.

그들은 대대로 “무적의 강철(無敵の鋼)”이라고 하는, 어떤 물질보다도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금속으로 무기와 방어도구를 만들어 사용하는 한편 수많은 닌자술을 지니고 있었다.

그러나 세월이 흘러 무적의 강철은 사라지고, 닌자술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도 점점 줄어 지금은 두령인 백영(白影, 다케나카 나오토)과 적영(赤影, 안도 마사노부), 청영(靑影, 무라카미 준), 아스카(飛鳥, 아소 구미코)라는 세 명의 젊은 닌자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카게 일족은 전국 다이묘 토고(東鄕)에게 고용되어 성실하게 모든 임무를 수행한다. 그러나 그 임무라는 것과 “빛나는 평화의 세계를 위해 그림자가 되어 일한다”는 카게 일족에게 대대로 내려오는 교훈과의 사이에 괴리가 있음을 느낀 적영을 비롯한 젊은 닌자들은 고민하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적영 일행은 알 수 없는 어떤 위험을 느끼면서도 쿄고쿠(京極)성에 잠입한다.

그 곳에서 적영 일행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다른 닌자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70193
영화명(국문) 사무라이픽션 – 적영
영화명(영문) SAMURAI FICTION : RED SHADOW
제작연도 2001
개봉일 20070524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일본
영화장르
(전체)
액션,어드벤처,코미디
영화감독 나카노 히로유키
배우 안도 마사노부,아소 쿠미코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