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시놉시스

슬픈 영혼이 머무는 곳 슬픈 사랑은 죽어서도 다시 돌아온다

시골에 가지고 있던 집을 처분하기 위해 15년만에 고향인 사국(四國)의 야쿠무라 마을을 방문한 히나코(나츠카와 유이 분)는 마을의 축제날에 소꿉친구인 후미야(츠스시 미치타카 분)와 재회한다. 히나코는 단짝친구였던 사요리(쿠리야마 치야카 분)와의 재회를 무척 기대했지만, 그녀가 11년 전에 사고로 죽은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마을을 떠난 후에 사요리와 교재해왔다고 하는 후미야로부터 믿기지 않는 사실을 듣게 된다. 마을을 떠나고 싶어하던 사요리가 동경으로 떠나버린 히나코를 질투해 왔다는 것과 그녀의 진짜 사인은 사고가 아니라 어느 의식이 진행되던 도중에 악령에 씌여 살해되었다는 것. 사요리의 집안은 선조 대대로 죽은 자를 황천에서 불러내어 영혼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무당이었다. 사요리의 어머니, 테루코는 사요리(네기시 토시에 분)를 소생시키기 위하여 ‘사카우치’란 의식에 온 신경을 쏟고 있었다. ‘사카우치’란 죽은 자를 소생시키기 위해서 88군데 사찰의 제일 마지막 참배소에서 첫 번째까지 죽은 자의 나이 수만큼 역행한다고 하는 금기시된 의식. 사요리에 대한 추억을 이야기하는 동안 어느새 사랑에 빠진 히나코와 후미야. 하지만 그 무렵부터 두 사람의 주위에는 사요리의 혼령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마치 히나코에게서 후미야를 뺏기지 않으려는 듯이. 드디어 사요리가 죽었을 때의 나이인 16번째의 사카우치가 끝날 무렵, 죽은 자의 부활을 앞두고 야쿠무라 마을에서는 불가사의한 일들이 차례로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10176
영화명(국문) 사국
영화명(영문) Shikouku
제작연도 1999
개봉일 20010421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일본
영화장르
(전체)
공포(호러)
영화감독 나가사키 슌이치
배우 나츠카와 유이,구리야마 치아키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