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분노의 코만도(Getting Even)영화장르미스터리영화소개미스터리분노의 코만도(Getting Even)

분노의 코만도(Getting Even)

시놉시스

매춘부 연쇄살인사건을 담당한 던디와 에반스는 월남전우다. 던디는 흉기감식결과를 미루어 월남 귀환후 소식을 알 수 없던 불량부하 스리스코가 범인이라고 짐작한다. 미군 방출무기를 밀매하기 위해 그가 돌아왔다는 정보를 입수하나 도무지 그의 거처를 알 수가 없다. 스리스코와 관련이 있어보이는 클럽의 여지배인 마리온을 통해 그의 거처를 알아내지만 오리려 에반스가 납치를 당한다. 미녀첩보원 펄과 함께 에반스를 구해 낸 던디는 곧 스리스코의 제 2의 아지트(캄보디아 국경지대)로 향한다. 한편 아지트에 지원부대를 이끌고 나타난 에반스와 던디의 상사인 로보트경위는 스리스코 체포에 실패한다. 스리스코가 밀림속으로 도주한 사실을 안 던디는 그를 찾아내 체포하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스리스코는 처음으로 듣는 연쇄살인사건에 당혹해하고 그 진솔한 태도에 던디는 어리둥절해 한다. 그때 갑자기 나타난 에반스에 의해 스리스코는 무참히 피살된다. 사건은 끝나고 뉴욕의 매춘부들에게 평화가 돌아오나 싶더니 마리온에게서 구조요청의 전화가 온다. 마리온에게 던디와 에반스가 도착했을 땐 로보트 경위가 마리온을 없애려하던 중이었다. 스리스코는 로보트경위에게 이용만 당했을 뿐, 실제범인 로보트경위였던 것이다. 던디는 바로 로보트경위를 사살하지만 상사가 범인이었다는 사실에 몹시 씁쓸해 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10226
영화명(국문) 분노의 코만도
영화명(영문) Getting Even
제작연도 1985
개봉일 19910608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이탈리아
영화장르
(전체)
액션,미스터리
영화감독 레안드로 루게티
배우 리차드 라운드트리,해리슨 뮬러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