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본 슈프리머시(The Bourne Supremacy)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본 슈프리머시(The Bourne Supremacy)

본 슈프리머시(The Bourne Supremacy)

시놉시스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왜 자신이 쫓겨야 하는지 이유조차 모른다.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되고, 제이슨은 자신이 모종의 음모에 연루되어 있음을 알게된다. 여러가지 단서들을 조각조각 이어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돼있음을 알게 된다.

네스키는 러시아에 자본주의가 도입될 무렵에 카스피 해안의 석유개발 산업을 민간에 공개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한 러시아 하원의원이었다. 그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

2002년 작 의 후속작 고도의 두뇌게임으로 지적인 제이슨 본의 이미지를 그대로 이어 나가면서도 폭발적인 액션 장면과 화려한 실제 로케이션은 (러시아/독일/인도) 더욱더 실체감을 불어 넣어 주어 전편 보다 강한 인상을 남기게 한다. 그 중 러시아의 자동차 레이스 추격신은 CG 효과없이 직접 촬영하여 액션 장면 중 가장 대표할 만한 인상적인 장면이 될 것이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40615
영화명(국문) 본 슈프리머시
영화명(영문) The Bourne Supremacy
제작연도 2004
개봉일 20040820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미국
영화장르
(전체)
액션
영화감독 폴 그린그래스
배우 맷 데이먼,칼 어번,프란카 포텐테,조안 알렌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