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복수혈전(A Bloody Battle For Revenge)영화장르액션영화소개액션복수혈전(A Bloody Battle For Revenge)

복수혈전(A Bloody Battle For Revenge)

시놉시스

주먹으로 다져진 태영은 디스코텍을 운영하며, 제과점을 하는 인혜, 의형제인 동생 준석과 건실하게 사는 젊은이이다. 어느날 마약거래 장소로 디스코텍을 이용할 것이라는 마약조직의 요구를 거절하자 조직의 두목 마건수는 태영을 습격해 마약을 주사한 뒤 경찰에 밀고해 결국 태영은 구속되고 만다. 그후 태영은 출감하고, 태영과 준석은 마건수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어느날 그들에게 마약 조직이 손을 뻗고, 마약을 거래하는 장소로 디스코텍을 이용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태영과 준석은 단호하게 그들의 요구를 거절한다. 그 대가로 두목 마건수의 아들 마태호는 준석을 납치해 매질을 하고 태영에게 다시 압력을 가하지만, 오히려 태영과 준석에 의해 참패를 맛보는데.
격분한 마건수는 태영을 습격해 마약을 주사한 뒤 경찰에 밀고한다. 결국 태영은 구속되고 디스코텍은 문을 닫게 된다. 제과점을 하며, 준석은 인혜와 그런대로 생활을 하지만, 그 역시 마건수에게 당하여 다리를 절게 된다. 그 후 태영은 출감하게 되고, 그들은 다시 전처럼 화목하게 지낸다. 하지만 준석의 아이를 가진 인혜는 무언가 불안한 눈으로 태영을 살핀다. 역시 태영은 마건수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하고 이에 준석도 동요한다. 그들은 우선 마약을 거래하던 마태호를 습격, 도망치던 마태호는 태영에게 잡혀 대가를 치루고 다리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한다. 이에 격분한 마건수응 계략을 써서 태영과 준석을 떼어 놓는다. 자신과 준석을 떼어 놓은뒤 준석과 인혜를 해치려는 계략을 눈치 챈 태영은 준석을 찾아갔지만, 건수의 일당들로부터 도망친 인혜만을 만났을 뿐 준석은 납치당하고 만다.
한편 준석은 마태호로 부터 심한 고문을 당하게 되고, 그의 부하가 될 것을 요구하나 끝까지 불응한다. 결국 준석은 처절하게 죽음을 당하고 현장을 덮친 태영과 인혜에 의해 시체로 발견된다. 모든것을 마건수 일당에게 빼앗긴 태영은 최후의 일전을 결심하고 병호를 통해 적절한 시간에 경찰의 출동을 부탁한다. 기찻길 공터에서 마건수, 마태호 일당을 맞아 혈전을 벌이던 태영은 그들을 모조리 때려눕히고 마건수의 칼로 마태호의 목숨을 끊고, 마지막 목숨을 애원하는 마건수를 경찰의 사이렌 소리 속에서 잠들게 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19920019
영화명(국문) 복수혈전
영화명(영문) A Bloody Battle For Revenge
제작연도 1992
개봉일 19921010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한국
영화장르
(전체)
액션
영화감독 이경규
배우 이경규,김보성,김혜선,허석,권성한,김기현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