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as if you will live forever, live like you will die tomorrow.

   +1 555 87 89 56   80 Harrison Lane, FL 32547

Home베터 댄 섹스(Better Than Sex)영화장르멜로/로맨스영화소개멜로/로맨스베터 댄 섹스(Better Than Sex)

베터 댄 섹스(Better Than Sex)

시놉시스

쿨~하게 시작된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딱 요즘 여자와 바로 요즘 남자가 만났다!
복잡한 관계라면 질색이고 결혼이라면 콧방귀도 안 뀌지만 부담 없는 원나잇스탠드라면 얼씨구나 하는 딱 요즘 여자 씬(Cin)과 바로 요즘 남자 조쉬(Josh). 파티에서 만나 서로에게 입맛 당겨 하던 두 사람에게 3일 후면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조쉬의 상황은 호재 중의 쾌재. 그래서 그들은 만난 지 두 시간 만에 다- 해버린다, 쿨-하게!

모든 법칙에는 예외가 있다!
하룻밤만 관계하고 미련없이 헤어지는 것이 원나잇스탠드의 철칙. 하지만 착착 잘 맞는 섹시 호흡으로 짜릿한 원나잇스탠드를 보낸 후, 두 사람 모두 아쉬운 마음 굴뚝같다. 솔직당당한 그녀와 위트 넘치는 그, 생각할수록 상대방은 섹시하고 괜찮은 구석 투성이! 모든 법칙에는 예외가 있다. 결국 망설임 없이 두 사람 연장전 선언!

3박4일 연달아 터지는 재치만점의 섹시 해프닝!
연장전 3박4일 동안 그들의 침대 속은 들썩들썩 점점 더 시끄러워져 가고 재치만점의 섹시 해프닝들이 경쾌하고 유쾌하게 연달아 터지는데…섹스에 열중해 있는 바로 그 순간에도 엉뚱하고 삐딱한 곳을 향하고 있는 두 사람의 속마음. 섹스 중에도 멈추지 않는 엉뚱한 상상들을 통하여 그들의 속마음이 경쾌하고 재치있게 드러난다. 남자는 도저히 알 수 없는 여자의 속마음, 여자는 도저히 알 수 없는 남자의 속마음.

쿨-하게 시작된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티격태격 아웅다웅하며 서로의 속마음까지 벗겨보려는 두 사람, 사흘밤 사흘낮 동안 오해와 질투와 분노의 폭풍을 겪은 후 조쉬가 영국으로 떠나갈 시간이 다가오자 점점 더 감정의 혼란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질질 끄는 이별이라면 딱 질색인 두 사람, 겉으론 마음 속에 아무런 동요도 없는 듯 태연한 척 프로답게 헤어지려 하지만… 이제까지 쿨-하기만 했던 그들의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구분

정보
영화코드 20020019
영화명(국문) 베터 댄 섹스
영화명(영문) Better Than Sex
제작연도 2002
개봉일 20030523
영화유형 장편
제작상태 개봉
제작국가
(전체)
호주
영화장르
(전체)
멜로/로맨스,코미디
영화감독 조나단 텝리츠키
배우 수지 포터,데이빗 웬햄
리소스제공 영화진흥위원회(kofic)

© UiCore 2024. All Rights Reserved.